
G U A M 괌호텔 가격 괌 츠바키호텔 '더 츠바키 타워' 조식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여행인플루언서 올리비아에요. 오모나! 하루아침에 겨울이 되버렸어요^^; 가을이 왔나? 싶었는데 급 찬바람이 쌩~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져버렸는데요. 추위를 많이타는 올리비아는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고 싶어지네요 ㅎㅎ 휴양지 하면 여러분은 어디가 젤먼저 떠오르시나요?^^ 어느 계절에 가도 좋지만 겨울 괌여행은 진짜 사랑♡이에요 ㅎㅎ 왜냐면 한여름만큼 많이 뜨겁지 않고 우기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날씨가 좋을때가 많거든요! 1. 괌호텔 가격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괌 츠바키호텔 후기인데요.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괌여행 준비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