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골 패키지 여행 후기 몽골 여행 코스 6박 7일 가격 얼마 전에 친구들과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몽골 여행을 다녀 왔어요.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 얼음장같이 차가웠던 홉스골 호수, 초원을 자유롭게 뛰어 놀던 야크와 말 같은 야생동물들. 소중했던 매 순간들이 여전히 제 눈 앞에 아른거린답니다. 몽골 여행 적기는 바로 5월 말부터 9월까지입니다. 저도 이번 5월말에 다녀 왔는데 요즘 낮에는 따듯하고 밤에는 10 ℃ 정도 기온이라 좋은 날씨였어요. 1. 몽골 패키지 여행 예약 대중교통이 많이 다니지 않아 패키지가 거의 필수인데요. 남들 다 가는 흔한 코스 말고 특별한 코스를 가면서도 숙소의 퀄리티는 좋은 여행사를 알아보던 중 노라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NfMjcx/MDAxNzQ5NzQ2Mjk2MjY1.s-XAH37z_hAcejxWzOxmhz9HwDToUbD787rP2HWOdIQg.Lw_hU7Y_RGHSt0Hk4gYuIK2wHy_R5WBH3yhYp5TsALwg.JPEG/900%A3%DF20250523%A3%DF224850.jpg?type=s3" />
6월 몽골 여행 패키지 적기 날씨 동행 준비물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몽골 여행 적기라고 할 수 있는 6~8월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6월 몽골 여행은 여름부터 초겨울까지 다양한 날씨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 옷차림과 준비물 등을 꼼꼼히 챙겨가야 할 것 같아요. 1. 몽골 패키지여행 대자연, 오지 여행이라 개인 여행보다는 패키지여행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약간의 비용 차이보다는 안전하게 잘 운영이 되고 있는지, 믿고 갈 수 있는 투어사인지를 꼼꼼히 확인하고 오다투어로 결정했어요. 홈페이지에 투어 코스와 가격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어서 쉽게 견적 비교가 가능했어요. 예전부터 꿈꿔왔던 첫 Mongolia! 오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DFfOCAg/MDAxNzQ4NzcwOTYxNjgx.6YeMzUAN2v-OFzlWZUrZLHWNK6VTM91bwuKhsCD56FEg.o6C6D0Url1WrZMhbeS0QVfOoaC4TwlL6SZv54UXHp-cg.JPEG/%B8%F9%B0%F1%BF%A9%C7%E04-4.jpg?type=s3" />
안녕 핀아의 Bliss of Travel입니다:-)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한번쯤 생각은 해보셨죠。。。。? 자유여행으로 모시고 가자니 예약이랑 일정이 너무 번거롭고 패키지로 가자니 진짜 ‘정신없고 피곤한 여행’ 될 것 같고요. 일정은 정해져 있고, 식사는 단체식당, 가이드도 그때그때 붙는 시스템이라 ‘효도’ 느낌보단 ‘집단 견학’에 더 가까운 느낌? 그래서 요즘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구성 하나 소개해보려고 해요. 블랙래빗투어에서 운영하는 상하이 3박 4일 맞춤 여행 가격은 1인 기준 160만원부터 시작이라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닌데 。。。 얼마전 난리난 초저가 중국 패키지 여행 유튜브 보니까 차라리리 ‘편하게 다녀오는 프리미엄 효.......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lfMTI0/MDAxNzQ4NDk0MzY2NDIw.1S8q07BAxFAGRnVqpEfflM6EFl7foPEpuiyZyDUN84wg.LHFsUgz-5GonPJIjhHFRRdraGFoyBgHQbKiIpNDQJ3Qg.PNG/IMG_9589.PNG?type=s3" />
미국 여행 대륙횡단 서부 동부 땅덩이가 워낙 넓어서 그런가 미국은 가보고 싶은 곳들이 많더라고요. 제 꿈은 언젠가 미국 대륙횡단을 하는 것! 동부와 서부의 유명한 도시들은 가봤지만 횡단은 못해봐서 언젠가 해보고 싶어요. 미국 대륙횡단 코스 미국 대륙횡단을 혼자 하기엔 겁나서 패키지 여행이 있는지 한 번 찾아봤는데요, '세상에없는여행 x 트래블러스맵'에 23일간 대륙횡단 하는 패키지가 있더라고요. 코스를 봤는데 딱 제가 가고 싶은 코스! 로스앤젤레스 IN - 뉴욕 OUT 뉴욕 IN - 로스앤젤레스 OUT 기본적으로 인아웃은 이 두 가지가 있어요. LA에서 출발하는 미국 여행 코스를 보면,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조슈아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dfNCAg/MDAxNzQ4MjgzMzQxOTAx.BaG0lU6NACpD35ocDOPDZxraSjYqwJ2fajKz8d2_OjUg.K_YlYQZNQT4yho-i3YKnPWexP-_5cE1SWD6T3k1ddU4g.JPEG/21%B9%CC%B1%B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