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타키나발루 여행 비용 실속 있는 코타키나발루 패키지 호텔 1. 코타키나발루 3박5일 비용 여행 준비 비오비투어에서 쉽게 했어요. 코타키나발루 호텔과 항공권은 따로 예약했고요. 3박5일 투어 일정은 전부 현지 여행사에 맡겼습니다. 전 일정 가이드가 함께하고 전용 차량이 있거든요. 우리는 신경 쓸 게 거의 없기 때문에 마음 편히 즐겁게! 놀기만 하면 돼요. 참고로 코타비오비는 단독투어 전문 여행사입니다. 하나투어 같은 대형 여행사나 홈쇼핑 통해 가면 정해진 일정대로 가야 하고 수십 명 우르르 몰려다니잖아요? 이 투어는 단독투어라 우리끼리만 다니고요. 일정도 내 마음대로 조정 가능해요. 식당 선택도 자유롭고요. 노쇼핑 노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NfOTQg/MDAxNzUyMzkzOTIzMDE5.VrIMs_q1O8WTuRpmUzXyj1IhjEh-tKfLp4Khis1FqPsg.kawqzEvnE7dZs0D6SFThQapfcAMtUXbU8GR3hjx6DsMg.JPEG/%C4%DA%C5%B8%C5%B0%B3%AA%B9%DF%B7%E7_%BF%A9%C7%E0_%BA%F1%BF%EB_%282%29.jpg?type=s3" />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7월과 8월 시원한 바다와 수영장이 있는 사이판 호텔로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어집니다. 지난번 사이판 여행으로 숙박하고 왔던 호텔을 추천해 보려고 해요. 한국 대기업에서 운영해서 친숙한 "켄싱턴 사이판 호텔"로,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호텔이라 사이판 여행 가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후기 소개해 보고, 예약하기 좋은 플랫폼도 알려 드릴게요. 사이판 켄싱턴 호텔 개요 켄싱턴 사이판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걸리는 섬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섬에서 가장 한적한 동네고, 호텔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프라이빗 해변이 있고, 수영장이 넓고 많아서 호캉스 하기에 최적의 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BfMjYz/MDAxNzUyMTM0MTM3NzI3.qutL0_OgyDoYyDv-yM7p_XDNVwEfQvH9mjDqZJNAStAg.AFlm0FR_bblmfbObYFlsrq6LVoEtgMUfH85hRiufeNog.JPEG/IMG_0010.jpg?type=s3" />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 여행 코스 추천 스타일투어 유적지도 있고 사막에 바다도 있고 놀이공원, 워터파크에서 놀고 난 뒤에는 마사지로 피로를 푸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 :) 개인적으로 혼자 다니는게 제일 마음 편한 건 사실이지만 바쁜 일상에서 일일이 나트랑 여행 코스 짜며 준비해 나가는 과정이 만만치는 않죠. 여행을 업으로 살고 있는 저 또한 어디 한번 가려면 준비 과정이 어찌나 번거롭고 귀찮은것 투성이인지ㅠㅠ 1. 베트남 나트랑 패키지 여행 feat. 스타일투어 지난 여행은 현지에서 단독투어를 진행하는 <스타일투어>를 이용해 베트남 나트랑 여행 상품을 이용했는데 진짜 세상 편했어요. 모르는 사람들과 가기 싫은 쇼핑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FfMTgg/MDAxNzUyMjEzODM3Nzc3.jrDs0gx9cgTefiSLG8xcRDI029Mbv7oEJnxPV3mqy64g.SsFYnPgOoOLK7YGUx0eEb8xpsu_NENuKLsjl1gKHaiYg.JPEG/DSC02003.jpg?type=s3" />
다낭 여행 경비 현지여행사 3박 5일 패키지 오늘의 포스팅 목차 1. 다낭 여행 지도 저는 올해만 벌써 다낭을 2번이나 다녀왔는데요! 한 번은 가족들과 다녀왔고, 최근에는 지인들과 현지 여행사를 통해 3박 5일 패키지로 다녀왔습니다. 저는 항상 여행을 갈 때 주요 관광지들을 지도로 만들어서 다니는데, 그중 다낭은 호이안과 함께 엮여 있어서 미리 지도를 보고 가면 좋습니다. 한시장, 핑크성당, 롯데마트 등이 있는 다낭 시내 이외에도 비교적 멀리 떨어져 있는 바나힐, 영흥사, 호이안 등도 함께 코스로 가면 좋아요! 그래서 3박 5일 일정으로 가더라도 웬만한 여행지들은 모두 가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현지여행사인 비오비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lfMzYg/MDAxNzUyMDI1OTUwNDcx.cbicUfl8ntZYvFI7AxGDsI3zwOKsOTLqde4spN32Msog.UuPYnG5ubL0DE2ewfAFT6q66yBDgzX_Q0P6CdnhbYNYg.JPEG/%B4%D9%B3%B6_%BF%A9%C7%E0_%C1%F6%B5%B5_3%B9%DA5%C0%CF_%C6%D0%C5%B0%C1%F6_%C7%F6%C1%F6%BF%A9%C7%E0%BB%E7-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