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켓 아이랑 가족여행 숙소 추천 썬윙까말라 리조트 프로모션 아이랑 푸켓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분들~ 검색 조금 해보시면 썬윙까말라 리조트 자주 보이는 유명 푸켓 리조트에요. 워낙 북유럽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가 많아 성수기엔 선택받은 여행자만 갈 수 있다는 이야기도 종종 들려옵니다 ㅋㅋㅋ 유럽사람들이 워낙 좋아해서 유럽인들의 아이랑 가족여행 한달살기 숙소로 입소문이 났다네요. 힌달이라니...좋겠다앙. 한국분들에겐 빠통에서 거리더 좀 있다보니 고민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 여기서 조카들이랑 투숙했었거든요. 푸켓 가족여행 숙소 썬윙 까말라의 단점 썬윙 까말라 푸켓 리조트의 단점은?! 1. 빠통과 거리가 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lfMjAz/MDAxNzQ2ODAwNzcwODMw.evRrR9kjhDbG7fiiE61RKvjNDUV4rjqvWFZUQrGszCog.n-lyuQz7XzWbVGh0ExLUC4R2LonzCJfImxiNpe-vuhog.PNG/%BD%BA%C5%A9%B8%B0%BC%A6_2025-05-09_%BF%C0%C8%C4_8.54.39.png?type=s3" />
제 블로그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너~무 많은 성분이 함유된 것보단 핵심 성분 위주로 깔끔하게 구성된 화장품을 선호하는 1인입니다. ㅎㅎ 그런 제가 꼭 써보고 싶었던 브랜드가 바로 원씽(ONE THING)인데요! 그런데 이번에 원씽의 첫 앰버서더가 발탁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_* 바로 (여자)아이들의 미연! 크...진짜 볼 때마다 사람이 어쩜 저리 깨끗하고 퓨어하게 생길 수 있나 감탄하고 봤었는데 원씽 브랜드랑 넘 잘 어울리는데요? :) 과연 브랜드의 첫 앰버서더로 발탁될 만합니다.! +_+ 원씽 X 무신사 프로모션 M.Y. ONE THING (여자)아이들 미연님이 앰버서더로 발탁된 소식 이미 빠르게 접하셔서~ 한 번 써봐야겠다 싶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zBfMTcz/MDAxNzQ2MDE4NzkwNDAw.gR1anwRAmpYcgd2EmryHusRvRHJgeXcoqIlMqPYp9Ikg.C8v6bYB0NfyUj2eE5abmCpJqvsddFRGOAyC2G_84Xp4g.JPEG/3.jpg?type=s3" />
뷰티유튜버 썸블리 입니다 어느덧 가정의 달이 다가 왔네요! 그러다 보니 지금 딱 필요한 제품이 뭐가 있는지 매일 눈뜨면 확인하는 어플을 보는데 5월 올영세일 기간 및 다들 요즈음 궁금해하는 올리브영 데이와의 차이점도 간단히 비교해 볼텐데요 쿠폰이나 혜택, 꿀팁 및 지금 필요한 추천제품은 뭐가 있는지도 가볍게 공유해볼까 합니다 4월에 프로모션 놓치신 분들은 이번에 미리 장바구니에 필요한 제품 넣어두시고 구매해보심 좋을 거 같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 먼저 많은 분들이 가장 기다리시는 올영세일 기간은 딱 1년에 4번 이루어 집니다 3월, 6월, 9월, 12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등급 혜택이 아닌 올리브영 입점되어 있는 거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ZfMTM3/MDAxNzQ1NjU4OTc5MDU2.ukgGZ7eAhthl4OXxBVPfAmy6V098vZAYXWloB10Yn84g.d7IElPebT9v2Q8deMgfZsmMVqC1NlwgAjUJR-D72RQ0g.JPEG/274-18.jpg?type=s3" />
안녕하세용! 메이입니다. 어제부터 스벅에서 또 귀여운 엠디 하나 출시했죠. 스타벅스 파우치백세트라고 가볍게 들 수 있는 가방인데요. 약간.. 허접하긴 하지만? 또 근처 마실 나갈 때 간단히 들기엔 괜찮아 보여서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실까 봐 실물 후기 가져왔습니다. 대상 음료 마시면 데려올 수 있는 구성이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 관심 있으시다면! 소진되기 전에 데려오셔야 합니다 :) 1. 스타벅스 파우치백 세트 기간 및 대상 음료 알아보기 스벅 파우치백은 4월 22일부터 28일 7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인데요. 비교적 데려오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빠르게 고고! 원래라면 당일 전부 소진되었어야 했는데, STARBUCKS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NfMTI5/MDAxNzQ1Mzg3NTYzMDQ1.Jmp6h-eNieMKM0P15pbzxOeIjz55LgYZfqK-Ux3ypr4g._VdpNS_nAXmXMjoYOLCQwNBgYOeymdhdYP-GOl9A7IIg.JPEG/starqjrtmvkdnclqortpxmph1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