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쿠오카 하카타역 맛집 멘야카네토라 츠케멘 FUKUOKA 국물 진한 돈코츠 라멘도 좋아하지만 요즘은 찍어 먹는 츠케멘 맛집도 찾아다니는 편이에요. 지난번에 가봤던 후쿠오카 맛집 멘야카네토라가 하카타역에도 있다는 말에 바로 달려가 봤는데 본점보다 식당도 크고, 여기서도 맛난 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1. 후쿠오카 츠케멘 맛집 후쿠오카하카타역맛집 멘야카네토라 위치 : 하카타 데이토스 2층 멘카이도에 입점 영업시간 09:45~22:00 테이크아웃, 카드 결제 가능 이번에 찾은 후쿠오카 맛집 멘야카네토라 츠케멘은 텐진 본점 외에 하카타역 데이 토스 2층에 라멘 집들이 밀집된 멘카이도라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DEOTIOS는 역.......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JfMjI1/MDAxNzQ1Mjc4NjQ3MTE5.upXqcwMpzcWp_VR6hsGr4VKQ_vuhN8aAodcMIFIEYiog.LGamSHnLekIrW5semFAFimHFqEFP4qJ2lMJwb7_hPHAg.JPEG/%C8%C4%C4%ED%BF%C0%C4%AB%B8%C0%C1%FD.jpg?type=s3" />
후쿠오카 맛집 현지인 추천 디너 오마카세 코스야마야 총본점 젠 글.사진 / 와그잡 후쿠오카 출장 중 시간이 날때면 나를 위한 선물로 비싸도 맛있는 식당을 예약해 후쿠오카 맛집 도장깨기를 꼭 하고 오는데요. 오늘 소개할 야마야 총본점 젠 경우, 과거 취재로 방문하고 너무 반해! 제가 주변사람들에게 엄청 강력추천하는곳인데요 거의 1년만에 그 맛과 분위기가 그리워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보았습니다. 후쿠오카 현지인 맛집 많이 모여 있는 야쿠인 근처 시로가네 골목에 눈에 띄는 건축이 바로 오늘 소개할 야마야 총 본점 젠입니다. 낮에는 카페 겸 런치 전문 레스토랑으로 저녁에는 아는 사람만 방문하는 숨겨진 코스맛집으로 낮도 아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hfNDYg/MDAxNzUyODE5NDI3ODYw.qbwxHS2gsYFriUx5_2_vnsskPqMik9WxyS0uxtYxtY8g.-h67Q4-rc7F6JbzZiLyAbyQjuj9jOmE8lbW1P9R6D7sg.JPEG/IMG_7874.JPG?type=s3" />
후쿠오카 텐진 맛집 산미 333 다이묘 거리 가성비 토마토 라멘 24시간 영업 일본 대표 음식 중에 하나인 라멘! 후쿠오카 같은 경우에는 하카타 라멘이 대표적인데요. 하지만 돼지 잡내 때문에 호불호가 있어 생각보다 거부감이 있더라고요. 그러다가 찾게 된 게 바로 돼지 잡내 없이 즐길 수 있는 산미 333이에요. 후쿠오카에 지점이 여러 개 있을 정도로 현지인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 중에 하나랍니다. 산미 333에는 대표적인 메뉴가 토마토 라멘인데요. 처음에는 토마토와의 조합이 조화로울까 했지만 이제는 생각나서 자꾸 찾게 돼요. 위치 이번에 방문한 산미 333 토마토 라멘집은 텐진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다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VfMjE0/MDAxNzQ0NzI2NTMzODM0.e5-V4g-SoqhMdKJKYqUQB67mLW0vmHNTNW0E_MIKsKEg.enAqauxyX6bghf_touf0KDkeSunI88M0IH3lBEGstM4g.JPEG/20250317_141239.jpg?type=s3" />
일본 나고야에 장어덮밥이 유명한거 아시죠? 히츠마부시라는 이름으로 나무 그릇에 담긴 밥 위에 장어를 올려 함께 먹는게 특징이랍니다. 저는 아쉽게도 나고야에 직접 가본적은 한번도 없는데 제가 자주가는 후쿠오카에 나고야에서 유명한 장어덮밥 전문점인 우나기 욘다이메 키쿠가와 지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나카스 강변에 야경을 볼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입구부터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장어덮밥까지 너무 맛있고 고급스러워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실제로 제가 다녀온 후쿠오카 맛집 우나기 욘다이메 키쿠가와는 4대째 이어지고 있는 가게로 냄새 없이 장어 본래의 맛을 최대한 살린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가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JfODQg/MDAxNzQzNTg4MjUyMTU0.X8Np-ckOKSbFueAbDoiRqYrzFu5y8FgmiUfgkgkn3Jog.UfcFpYHrBZu1hqJU0coiXunv2drgyAmeyyPWUOAYGZkg.JPEG/%C8%C4%C4%ED%BF%C0%C4%AB%B8%C0%C1%FD_%BF%EC%B3%AA%B1%E2%BF%E6%B4%D9%C0%CC%B8%DE%C5%B0%C4%ED%B0%A1%BF%CD_4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