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여니예요! 우리 몸은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잖아요?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계절에는 땀을 많이 흘리는 만큼 수분 보충을 수시로 해줘야 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외출할 때마다 가방에 넣고 다니는 물이 있는데요.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생수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몽베스트 생수인데요. 요건 제가 외출용으로 가지고 다니는 330ml 용량 제품이고.. 집에서는 2L짜리 생수 마시고 있어요. ㅋㅋ 물은 매일 마시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생수 추천도 받아보고 후기를 살펴보곤 했는데요. 몽베스트는 미쉐린 소물리에가 인정할 정도로 ITI 3스타에서 4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 하더라.......
상쾌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저! 건돼를 꿈꾸며 ㅋㅋ 건강에 그 누구보다 진심인데요!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으로 유명한 #몽베스트 로 일상을 즐기고 있어요. 제가 평소에도 찐으로 마시고 있는 생수라 이웃님들께도 자신~있게 소개해 드려요! 물 맛도 깔끔한 데다가 330ml도 있어서 야외활동할 때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편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차, 콤부차 모두 맛있는데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서 여름음료로도 제격 🤍 몽베스트 생수 & 블랜딩 하우스 몽베스트 생수는 자연 그대로의 걸러진 깨끗한 물을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쳐 제공된답니다! 여기에 티마스터가 찾은 최적의 비율 블랜딩 레시피로 각기 다른 18가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