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정없는 폰사진 실시간 포스팅이니... 출장으로 간 마카오인데 사진이 이따위냐고 욕하지는 말아주세요 ㅋㅋㅋㅋ 오늘도 아침 9시에 나가서 계속 사진찍고 돌아다니다 밤 9시에 들어옴 ㅠㅠ 너무 시간이 없어요 낼은 제대로 포스팅 해볼게요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지과누의 의상준비로 대폭소중인 마카오 여행 꽉채운 이틀차 - 12월 날씨 아주 좋고요 날씨요정 읍읍 날씨아짐 문수지덕에 (??) 따뜻하게 보내고 있는 마카오 - 우리 옷차림 볼때마다 담당자가 안 춥냐고 하는데 전-혀요 오늘 낮에는 더웠다구 ! @ 마카오 날씨 12월 환상! 어제 출발할때는 인천에 비가 좀 내렸어요 다행히 춥지않아서 (추웠으면 저거 다 눈이라 최소 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dfMTIz/MDAxNzY1OTgyNTQxMTgw.Ebsaqv8BpzKtzJYi_Bud8vFnbdHV-AuVNX7qQSMdf5Yg.Z8PWH6SQrVl1ax9uymmMVlnUJA0x-hC2LRd0Kjz4TqUg.JPEG/IMG%A3%DF3128.jpg?type=s3" />
도쿄 24시간 여행중인 수지아짐- 폰카메라 털털해서 막쓰는 포스팅 한국에서 도쿄 1박 2일 (24시간도 안 있는? ㅎㅎ) 여행이야 쌉가능이지만 캐나다 밴쿠버서 도쿄 1박 2일 어떠냐고요... 계속 맑고 화창했다가 나 온 날은 좀 흐렸는데 밴쿠버 살다보니 이런날씨도 좋더라고요 도쿄 5월 날씨는 진짜 딱 여행하기 좋은 날씨 물론 간간히 흐리고 비도 조금 옵니다 @ 긴자 enwsp 오랜만에 곱게 화장 ♥ 일하러 왔수다 진주 촬영이라 악세사리 다 빼고 깔꼼하게 하고 옴. 너무 이뻐서 (나말고 진주) 촬영하고 내돈내산 사갖고 온거 뭔데... ㅋㅋ 빨리 DSLR 사진 옮기고 시프다 그동안 메일, 톡으로만 협업했던 분들 실제로 뵈서 더 반갑고 좋았던 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NfMTY2/MDAxNzQ3MTIzMDA2NjQ4.jpJBAx9NIFZiCXPmOt-zvBq9fCKVX2iEyNJ8eAmNu-cg.Dmuy-MpE3aOeK4gpnMYwzi_UEwd3YDWrrRRVHELA6NYg.JPEG/IMG_489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