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유튜버 썸블리 입니다. 매달 진행진행 되어 제가 항상 기다리고 있는 프로모션이 있는데요! 바로 올영세일 기간이랍니다. 이번에는 빅세일로 진행된만큼 미리미리 장바구니 담아 놓고 평소에 구매하고 있는 제품이나 행사, 프로모션으로 올리브영 추천템 내돈내산 소개하려고 해요. 어떤 점이 좋았는지 그리고 왜 구매했느지 자세히 공유해 드릴테니 도움 되시길 바래요. 올영세일 9월 기간 이번 행사 기간은 다른 시기와 다르게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조금 빠르게 진행 되었잖아요~ 1년에 4번밖에 없는 프로모션이다 보니 저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올리브영 추천템 스킨케어나 가을이 다가오니 보습 제품, 소모품 등 다양하게 선택.......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zgg/MDAxNzU3NTc5NzQyMjcw._i74IeKjOCOGxZnDTFMGlVpiCgfmzIV4kHmj0hU7HLcg.fGV755voOXVyDVGPJm8UkL00xoN87j3_EDSa9ftVBtgg.JPEG/637-15.jpg?type=s3" />
최근 오사카 여행 다녀오면서 새롭게 발견한 쇼핑 스팟입니다 보통 일본 드럭스토어 하면 돈키호테 가거나 마츠모토키요시 혹은 드럭일레븐 등의 브랜드만 알았는데 얼마 전 일본 현지 친구가 스기약국을 추천해 주었어요. (현지인 추천이 제일 믿음이 간다는 거) 오사카 도톤보리 초입에 있어서 위치도 좋았고요. 북적거림 없어서 너무 편하게 오사카 쇼핑리스트 이것저것 구입했답니다. 게다가 만 엔 이상 구입시 4%할인 3만엔 이상 구입시 6%할인 그리고 5만엔 이상 구입시 8% 할인되더라고요 물론 기본적으로 5,500엔 이상 구입하면 10% 면세 혜택도 제공됩니다 (쿠폰과 중복 가능) 일본 드럭스토어 할인 쿠폰 스기약국 할인쿠폰은 위 화면 캡.......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lfMTYg/MDAxNzU4MjUyMjkxODE1.MqvxuQxPYhDS-3PONkNw2vS1Gh7S76QFSbrABVE_22gg.R-khI-WqMSsgzm_p-VkFGb41jZDWRIET1q3H__BX7Skg.JPEG/%C0%CF%BA%BB%BF%C0%BB%E7%C4%AB%B5%E5%B7%B0%BD%BA%C5%E4%BE%EE%BC%EE%C7%CE%B8%AE%BD%BA%C6%AE_27.jpg?type=s3" />
뷰티유튜버 썸블리 입니다. 임신을 한지 어제 같은데 벌써 출산을 앞두고 있어요. 제가 아이를 갖으면서 동생이 계속 반복해서 말했던게 튼살 생기지 않게 초기부터 미리미리 관리하라 더라고요!ㅎㅎ 워낙 자주 만나기도 하지만 만날 때 마다 배 상태보면서 배 아래까지 충분이 펴 발라야 하고 수시로 바르라고 하였는데 그 덕인지 지금 만삭이지만 튼살 하나 생기지 않고 출산을 앞두고 있답니다. 제가 사용한 바디로션 추천 임산부 바디오일 꿀조합 관리하고 있는 #내돈내산 아이템 보여 드릴게요! 만삭 사진을 찍으면서 올릴까 말까 생각했는데 32~33주 였고 지금은 훨씬 많이 나온 상태인데요! 정말 튼살 없이 관리할 수 있었던 저만의 바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jkz/MDAxNzU3NDMyNDk0OTA2.2I7gnHugSx-Qto-ZLZ3_FLlgR0jrlmoZssfn-zqHeXEg.dU15lZnkHWjm9C0ZFaN6G7M657h-3Br7rtI1R4H_RdMg.JPEG/IMG_3756.jpg?type=s3" />
대만 타이베이 숙소 추천 시먼딩 웨스트게이트호텔 타이베이 숙소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바로 위치! 워낙 바쁜 일정이라 숙소에서 머무는 시간보다는 대중교통 편리한 게 훨씬 중요했던지라 선택하게 된 곳이 바로 웨스트게이트 호텔입니다. 블루라인 시먼딩역 6번 출구에서 그야말로 엎어지면 코 닿는 거리! 위치 하나는 최고였던 시먼딩 호텔 내 돈 내산 후기 남겨볼게요. 1. 체크인 웨스트게이트호텔 타이베이 시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프론트 직원들이 다 영어도 잘하고 되게 친절했던 기억이 나요. 시먼딩역에서 도보 1분 컷. 로비는 작은 편이지만 푹신한 소파도 있고, 비 오는 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우산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ODMg/MDAxNzU2NTE3MzMwMjgw.8atvfahQvy7tu4CaWqY52R_Y__SQwz2VaF2ZvpTa2Ngg.zBhbFUTgiiZuiy_2KXaBZrM84PuhgbTwIPIxSiLb5Mwg.JPEG/%B4%EB%B8%B8_%C5%B8%C0%CC%BA%A3%C0%CC_%BC%F7%BC%D2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