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세포항 에서 낚싯배를 타고 출항을 할 때마다 보였던 저곳을 꼭 한 번 이용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ㅎ 가까이서 보면 잘 모르지만 멀리서 보면 마치 '초대형 요트 모양'을 하고 있는 저 #소노캄거제 를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 3박 4일 일정의 #거제도여행 에 있어서 숙소는 무조건 저기로 꼭 정해야겠다 생각하고는 ㅎ 한 달 전쯤부터 미리 예약을 해두었었죠. 혹시라도 당일 딸내미가 따라올까 싶어서 #패밀리 #오션뷰 #투배드 로 예약을 하였었고 비수기라 그런지 #2박3일 에 #내돈내산 #객실료 로 274,000원 결제가 되더라고요. 1박에 13만7천원인 셈. 물론 주말, 평일 요금, 성수기, 비성수기... 전부 다를 겁니다. 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hfMjE3/MDAxNzYzNDY3MzkzMTcx.fLcuQes8GepZRHcemUzmmauILsEfwd2c4U9pbky__tYg.SslnIcaYxpjsIR9VY2BgNXvClFoJJZBXC5_UNLpIaxsg.JPEG/20251110_183439.jpg?type=s3" />
솔직히 이건 이번 #거제도여행 에 있어서 전혀 계획했던 바가 없었는데 ㅎ 어쩌다 2박 3일을 보냈던 #소노캄거제 에서 이런 티켓을 한 장 주어서 말이죠. 무려 #무료왕복이용권 이라는... ㄷㄷ 일단 티켓의 내용을 읽어보면 1인 무료, 인당 3천원 할인 최대 5명까지로 되어 있었는데 와이프랑 둘이서 탑승을 하게 되면 1명은 무료일 테고 다른 한 명은 3천원 할인이라......... 대충 계산 나오죠? ㅎ 아무리 생각해도 상당히 저렴한 것 같아서 덥석 낚이게(?) 된 것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곳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의 경우는 이번에 첫 방문은 아닙니다. 아마도 처음 와보는 곳이었더라면 고민할 것도 없이 '콜'이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BfMTgg/MDAxNzYzNjQ2MTY1MDU2.oYXGLwHr537c_9oBMKjL06RCZ2JJyzWvAP3lk0WpRGAg.hgBmsbu_etSkti5Z0nYw1infdN6x4m6fcwHNdIoKHMkg.JPEG/20251112_125237.jpg?type=s3" />
2025.09.04 서천 가볼만한곳 성경전래지 기념관 #내돈내산 #서천박물관 이미 전에 가보았지만 둘째는 기억이 가물거린다고 하니 다시가서 보고 카페도 이용해 보았습니다 홍원항과 춘장대해수욕장과 차로 5분~8분 거리로 이동 동선이 좋아 아이랑 여행시 근교 코스로 잡기 좋습니다 서천군 서면 마량포구에서 가까운 이곳은 성경전래지기념공원도 앞에 있고 대형 주차장이 있지만 언덕에 있으니 위 주차장이 크진 않지만 차를 가지고 이동하는 게 편합니다 카페만 따로 이용도 가능한데 바로 3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한국 최초 성경전래지 기념관 전화 : 0507-1413-1816 운영시간 오전 10시 ~ 17시 50분 매주 수요일 휴관 주소 : 충남 서천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RfMTYw/MDAxNzU3NzgwMjM3Mzcx.uPMZ0KxiStE56SrO0_pt8Xbd6c_yKWwWIUOXni0gWqMg.d-1v2-Egr5YfvbXYmb0LeXjBBHr_E73Geg7sLDyqPMIg.JPEG/3%BF%C07377%A4%A1774%A4%C5%B0%DC47.jpg?type=s3" />
2025.10.04 전등사 카페 죽림다원 #내돈내산 #강화도카페 연휴시작과 동시에 떠났던 강화도 그곳에서 여러곳을 둘러보며 여유로운 휴식과 축제를 한번에 즐기고 다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강화도 별별 야행 삼랑성의 아름다운 성곽길 밤에 방문했다면 참여했을 텐데 이번에는 낮에 방문해서 그림 그리고 카페에서 음료도 마시고 곤충도 채집하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전등사 카페로 올라가는 길 계곡물소리 들으며 걸어가는데 지네도 보고 나비잠자리 메뚜기 방애 개비 등등 다양한 곤충을 보았답니다 채집했다가 다시 방생하고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곳곳에 보이는 어린 왕자가 편안함을 줍니다 죽림다원 카페는 전등사 내에 위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dfMjcg/MDAxNzU5NzY0OTQ0NzAz.g1S-lSkZZ_2_LLQcVtq9WWKKEdNl95mYbWTcuhcT_TAg.fUcwCu00KQSUWP74iI8WB738PpqA-D-0yyXC1zMhop0g.JPEG/4f8588f9939i.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