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제주 여행의 주인공은, 동백꽃 수많은 서귀포 동백꽃 명소중에서도 제가 매년 잊지 않고 찾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산방산과 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제주도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예쁜 사진 건져가실 수 있게 정리해드려볼게요! #제주동백명소 #제주동백카페 #제주서귀포동백꽃명소 1. 서귀포 동백꽃 명소, 왜 마노르블랑인가요? 제주에는 수많은 동백 군락지가 있지만, 마노르블랑이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조경의 완성도' 때문이예요 넓은 평수의 정원에 계절마다 다른 꽃이 피어나는데 겨울에는 화려한 동백이 정원을 가득 채웁니다 특히 이곳은 지대가 높은 편이라 산방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NfMTM1/MDAxNzcxODQ3NDQ2Mzgy._tglSq_OYMLFaihYdZL2vHmsPNiozmx80CxUzw5Hi4Ug.8vF3rfLvwcSPJ-ShUYFrHSqOX6kmhbeB_ui6in2iiBI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1%29.png?type=s3" />
제주 성산 가볼만한곳 중심으로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5곳 소개해요. 모두 가까운 거리에 있어 성산 일출봉에서 일출 본 후 열심히 돌아다니면 하루 만에 5곳 모두 돌아 볼 수 있어요. 제주도 서귀포 가볼 만한 곳 성산 코스 5곳 ️ 혼인지 ️성산일출봉 ️오조 포구 ️광치기 해변 ️섭지코지 ( 추천 여행 코스 : 성산일출봉 - 오조 포구 -광치기 해변 - 섭지코지 - 혼인지) ( 모두 실시간 사진 아니고 과거에 제가 직접 촬영한 자료 사진들임) by 혼소풍 1. 혼인지 제주의 시조인 세 신선이 벽랑국에서 온 세 공주와 혼인을 올린 곳이라 하는 제주 탄생 신화가 깃든 혼인지는 연못이 있는 아담한 정원 같은 풍경인데,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ZfMzMg/MDAxNzcxMjExNzcxNjMz.Znk6McayjA6eObYR-U7ElpuQ349b9Yq1xdCqzPnWCzAg.-RhLXW25osCmqnjekovtpTlMH3eskPOu7Nv28vXRnOAg.JPEG/%BC%AD%B1%CD%C6%F7%B0%A1%BA%BC-24.jpg?type=s3" />
서귀포 실내 가볼만한곳 제주 실내 놀거리 포도뮤지엄 제주 서쪽관광지 제주 포도뮤지엄~ 서귀포 실내 가볼만한곳으로 포도뮤지엄을 다녀왔어요.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강렬한 첫인상에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찜하고 왔어요. ~열씨미~ 포도뮤지엄은 2021년 4월 개관한 곳으로 PODO는 '포도'를 의미해요. 따사로운 봄햇살 맞으며 찾아간 제주 포도뮤지엄은 들어서는 건물 외관부터 인상적이었어요. 뮤지엄의 포도가 의미하는건 포도송이처럼 작은 알갱이들이 모여 하나의 송이를 이루는 포도처럼 서로 다른 생각과 감정,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공감과 울림을 만든다는 뜻을 담았다고 해요. 실내로 들어서면 정면에 매표소가 있어요.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FfMjgz/MDAxNzcxNjAzNTU4ODg5.k6IuBnuGOai4VZek8Dcu7h1HkY2w9ajWqd8Z5UsVEgkg.fxiaxabVsDEfDp9SRbdYpFYEXdDIqlsRe-1DZls7t78g.JPEG/4Y7A4688.JPG?type=s3" />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중에 가끔 드라이브 코스로 찾아가는 제주도 소천지 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조카를 데리고 제주 가족여행 하며 다녀온 소천지는 백두산 천지를 닮았다고 하여 작은 천지라는 의미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숨겨진 명소로 이야기되던 곳이 이제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많이 타게 되면서 관광지처럼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날씨가 맑은 날은 제주도 일몰 명소 찾아가 붉게 타오르는 제주 소천지 일몰 보고 오기에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소나무 숲을 따라 수 십 미터 걸어 들어가면 제주 소천지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낮에는 좋은 풍경의 바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BfOTMg/MDAxNzcxNTQ4MDg5OTY3.OSNGMrXxJRqoN9fajoy4BKhhMPouXnv9ljo7vT2waBog.aQpRABLMCKnda67HZdw8FZIgUNVdx5zeXENugi_SK0Yg.JPEG/20260219_14553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