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삿포로 여행 코스 혹시 해가 너무 빨리 져서 아쉬우셨나요? 그렇다면 여기! 겨울 야경이 아주 동화속 유럽 너낌 삿포로 가볼만한곳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야외 일루미네이션 감상해보시죠! 3월까지도 눈이 있는 삿포로 아직도 한참 겨울 한가득인데요. 시로이코이비토 파크는 홋카이도 명물 과자인 시로이코이비토를 테마로 한 이시야 제과의 과자 테마파크랍니다. 실내 박물관은 유료 야외 정원은 무료인데요. 겨울에는 일루미네이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예쁜 사진을 찍기 좋아요!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겨울 야외 일루미네이션 일정 2026년 3월 31일까지 일루미네이션 점등 시간 16:00-19:00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해가 빨리 지니까 너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hfOTcg/MDAxNzY5NTc4NjQzMTM5.On779U0xWTEmqJmSQ_8m-9prOBSMe1Wn0816zxRgXFYg.nIWSI9ppcWsXWAR-2pYiJUUR-dNMEKKvIqm_vUmnFyQg.JPEG/P20250105_170540344_6F3EF107-14B7-4DBF-BCB4-AF999B531081.jpg?type=s3" />
추운 날씨지만 집에만 있기 아쉬운 분들 여기 주목해 주세요~ 겨울철 반짝이는 조명과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경기 야간 명소 세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경기 야간 명소✨ 1. 포천 허브아일랜드: 빛축제가 어우러진 로맨틱한 겨울 야경 명소 2.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형형색색 조명으로 정원을 물들이는 수목원 3. 파주 운정호수 불빛정원: 호수 위 반사된 조명에서 밤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팟 찬 바람 속에서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천천히 걸으며 힐링하기 좋은 곳들이에요! 1. 허브아일랜드 ◇ 운영시간: 월, 화, 목, 금, 일 10:00~21:00, 토 10:00~22:00 ※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 이용요금: • 평일 입장료 : (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TJfMjIg/MDAxNzY4MjA3MzEyNzU1.oSebkFwPVMKQy5OmnMJxbzMpVAHK7ooIIpOMAwf9CK4g.nJVGBxjY1m3Rx1hp-AtZBnAqcQtLzPArsF3La8aig-Ag.PNG/%B0%E6%B1%E2%B1%C7_%BE%DF%B0%A3%B8%ED%BC%D2.png?type=s3" />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347048 횡성의 겨울이 반짝인다… 밤길을 걷고 싶어지는 ‘힐링 라이트 업’ 횡성오거리부터 7개 구역, 연말연시 경관조명으로 만든 따뜻한 야간 산책길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횡성군이 연말을 맞아 도심 곳곳에 경관조명을 밝히며 겨울밤을 특별한 공간으로 바꿔놓았다. 일상에 지친 주민들과 방문객에게 작은 위로를 전하고, 새해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기 위한 취지다. 중심부인 횡성오거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졌고, 주변 7개 구역에는 다양한 테마 조명이 더해져 겨울철 야간 산책 명소로 탈바꿈했다. 회성군 연말연시 경관조명(제공=횡성.......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NfMjg5/MDAxNzY0NzU2MTc4ODQ1.YqgMSTABiDfxk7-5umfjTvbCv4ZSKt16tCsddzxteGkg.gW50mkBsKMu2v-0Q3GsZ81wJkc9gojHdA2gl93yCNmEg.JPEG/3347048%A3%DF3431064%A3%DF059.jpg?type=s3" />
대전에서 밤 드라이브, 간단한 먹거리, 야경 감상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식장산 전망대를 추천합니다! 이번에 다시 가보니 식장산 전망대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 있었어요. 계절이 바뀌어서만이 아니라, 전망대 자체가 여러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식장산 전망대, 뭐가 달라졌는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겨울 시즌에 맞춰 먹거리 변화가 있었어요.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야외 먹거리 부스(푸드트럭)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정상 쉼터 안에 있는 자판기 라면이나 커피 정도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겨울에 딱 맞는 간식들이 늘어났어요. 따뜻한 호두과자와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ZfNDYg/MDAxNzY0MTMzMjkyMjE3.6WsEEq1naJXZVeyxxYAyD_Xzt93REfp1Fx4mjdb2Cw4g.pa2mGX_UqYGIO9fkLaghwpQi4YQZYM741vbmgT8V9dog.PNG/58._%BD%C4%C0%E5%BB%EA_%C0%FC%B8%C1%B4%EB.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