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메르하바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D 여행인플루언서 보슐랭가이드 보시리입니다. 한번씩 드라마나 예능 볼 때 여행 가고싶은 뽐뿌가 마구마구 샘 솟는 1인이에요. 다이루어질 지니 재밌게 본사람 손~ 중간중간 나오는 두바이가 너무 땡기는 것 있죠?! 지인이 신혼여행 가면서 경유로 가기도 하던데 여행 필수품인 두바이 이심, 유심 추천해드릴게요! 아부다비 포함 아랍에미레이트 전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집중하세요 =) 저는 두바이가 처음이었는데, 일주일 지냈어요! 대부분 2~3일 정도 경유로 지내다 가실텐데 두바이 이심이나 유심이 꼭 필요할까 싶죠?! 의외로 볼거리가 많고,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JfMTIz/MDAxNzYyMDY2MjkyMjU1.LUaAd95JlIHhOH193z8TEY2tyzBOCTJnj1JuW4zBhhwg.wmhONWg7afIxslWKkjOVjlJNlRjVeE0Bv8_lv4DeZ10g.JPEG/20211011-DSC05530.jpg?type=s3" />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메르하바 :-D 여행인플루언서 보슐랭가이드 보시리입니다. 저 요즘 장거리 여행이 너~무 가고 싶어요!!!! 사실 직장인들에겐 황금연휴 찬스가 없으면 장거리는 거의 꿈의 여행이랄까요?! 특히 저는 튀르키예 여행이 좋았었기 때문에 요즘따라 부쩍 그리워지곤 하는데요. 튀르키예 여행 준비물 중 필수인 터키 이심,유심 그 사용 후기를 오늘 들려드릴까해요 ;D 저처럼 자유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대부분 패키지로도 많이들 떠나시더라고요?! 패키지면 가이드가 알아서 해주는거 아니야? 튀르키예 이심이나 유심이 필요할까? 싶지만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연락도 해야하고, 현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JfNDEg/MDAxNzYyOTU1MDk4OTk5.IIj7xxpK-C3rGsXeJNArCFO5u2ff-akiNnGB98xH2Jcg.XT3jdKlSoJtV7AnGggxGxstBtsKJ2MLYuWE-1zAaZpIg.JPEG/20220913-DSC02505.jpg?type=s3" />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살라맛삐끼 ;D 여행인플루언서 보슐랭가이드 보시리입니다. 요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짧은 기간안에 관광 + 휴양을 전부 즐길 수 있어, 얼마 남지않은 연차를 털러 가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투어나 호텔을 미리 예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국에서 미리 이심을 구매해서 빵빵한 데이터를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해요! 저는 갔을 때 말톡 무제한 이심을 사용했는데, 오류없이 빠르고 끊기지 않아 좋았습니다. 말톡 eSIM은 코타키나발루 뿐만아니라 말레이시아 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해요. 3박 5일 일정이라 저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zBfMjYy/MDAxNzY0NDg1MDA3Mjg1._VaQKSCfLMqJRBMCPDteNSFQ0dYzV6DtUiUmhWAwWeYg.DF4xi0xLDQOaYhutLPYRZt-XEV7DW1-LTig-_y-LmYEg.JPEG/20240829-A7406896.jpg?type=s3" />
보슐랭가이드, 세상을 가이드하다. 따자하오 구독자님들, 이웃님들 ! 여행인플루언서 보슐랭가이드입니다 :-) 요즘 대만 타이베이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날씨도 적당히 따숩고 먹거리도 다양하고 자유여행하기에 딱 편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굳이 패키지가 아니더라도 돌아다니면서 관광도 하고 딤섬이랑 우육탕면도 먹었거든요. 패키지 대신 자유여행을 다닐 때는 구글맵,네이버 후기를 열심히 찾아야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대만 타이베이 이심을 사용했어요. 유심 카드 없이 간편하게 돌아다녔던 그 후기와 말톡 할인 링크까지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간만에 다녀온 타이완이라서 어딜가야할지 어느 맛집이 살아있을지 모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zBfMTIy/MDAxNzY0NDc3OTE1NDk5.yqZnE3oFsHLVBt6vDViQy0_WVoKjUZH_QXAWT3HGD1Yg.f2jVhXUqTvISr0ysdNbj2Z3tE4BNKbebGv5hL-NkOLEg.JPEG/20250503-DSC04358.jpg?type=s3" />
사이판 여행 사진, 글 ©️ 나나 올만에 밤 비행기~ 그나마 항공기가 변경되면서 2시간 빨라진 시간에 저녁출발을 할 수 있었는데, 그래도 3시간전에 갔는데 사람 무슨일이야 진짜 너무 많잖아. 오후 5시에 빈속이라 공항가서 밥 먹으려던 계획이 너무 큰 차질을 불러오고 말았다. 하악. 카운터 체크인 하는데만 1시간 넘게 기다림 배가고프다 못해 어질어질. 그나마 사람이 엄청 많았던 보안구역은 의외로 생각보다 빠르게 통과를 했고, 탑승동으로 바로 이동을 하고 라운지가서 30분동안 폭풍흡입함. 공항 이렇게 난이도 빨간맛 뭔일이니 정말 원래 계획은 라운지에서 밥도 먹고,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예약도 할 생각이었는데 세상에 밥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ZfMjQ1/MDAxNzY0MTYxNDg0NjU4.z9wYV13u_p8GqS9CTJgelT127WT2qle_Q3dUNsAp69gg.nECYaZiMeW6jzlluOwWFATBfe-OMdZp24oZt0225k2Qg.JPEG/%BB%E7%C0%CC%C6%C7%C0%CC%BD%C9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