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홍콩 기내식 비행기 수화물 게이트 KE2001 좌석 탑승구 저번 HongKong 여행에서 댄 타고 왕복 했다. 인천에서 출발하여 갈때는 A330-300이었는데 돌아올때는 무려 A380이었다. 물론 2층에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언젠가는... 바에서 로얄 살루트 한 잔 할 꿈을 꾼다. 내가 탔던 대한항공 홍콩 기내식 뭐 먹었는지 메뉴랑 수화물은 위탁 그리고 기내 몇 kg 가져갈 수 있는지 게이트는 몇번이었는지 기내 좌석 느낌이랑 간략하게 한 번 적어본다. 출발은 늘 그렇듯 인천공항 2터미널이다. 근데 2터 진짜 오전에 너무 헬이다. 가뜩이나 아시아나까지 옮기는 바람에 이른 아침에 수속 가는 과정 자체가 너무 오래걸린다. 3시간 전엔 오자. 홍.......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TJfMTI4/MDAxNzczMzIzMjEwNzIy.TeypG8UE1v78e_uM-qAlmSt-B9NxAaVM9IN1RNHzJYkg.nwA2jIJc8poCJQlMUrU2104TRnCbMmXMR2hDQObLr_Mg.JPEG/53.JPG?type=s3" />
요즘 홍콩 여행 가볼만한곳 홍콩 항공권 특가 비행기표 예약 요즘 떠나기 좋은 곳이 바로 홍콩인데 아무래도 한국이 추워지기 시작하면 한여름의 무더위를 느끼게 하던 모습과 달리 낮 최고 기온도 25도 전후라서 아주 덥다는 느낌이 없는데 인천공항 출발 직항편도 다양하고 4시간 정도의 비행 시간이라 크게 부담도 없더라구요. 1. 인천 홍콩 비행기 후기 얼마전에는 에어프레미아를 탑승해서 다녀왔는데 오전 9시에 출발해서 낮 12시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입국 심사받고 바로 호텔로 이동해서 체크인하기 딱 좋은 시간대, 9시 출발이면 공항가는 것도 크게 부담없잖아요. 요즘은 홍콩 익스프레스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대였는데 개인적으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FfMjQw/MDAxNzYzNzIyNjM4NzEz.U6gO0rTUKOVtqeXp_JIV5-biAMnkOlR5uAO-cvR_LhAg.g7a1XKFPWldNSbM4uotmSmvXnM4w7tcdt6-xiUC8xMkg.JPEG/00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