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자유여행 계획하면서 일정, 날씨 궁금해 하시는 분들 위해 얼마 전 다녀왔던 여행 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호치민은 작년에 환승을 포함해서 모두 4번 다녀왔어요. 5월에도 호치민을 여행했는데 날씨가 정말 소름 끼치게 더웠어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시원한 카페에서 코코넛 커피 마시고, 마사지 받고 쉬엄쉬엄 다니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은 호치민 날씨 이야기랑 자유여행으로 추천하는 일정도 공유해 볼게요. 호치민 공항 패스트트랙 호치민 자유여행은 떤선넷 국제공항 도착, 입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호치민 공항은 베트남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으로, 이용 인원 대비해서 공항 수용 능력이 적어 항상 입국 심사가 오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zBfMjUg/MDAxNzQ1OTM5ODAyMTQ1.jJ3aM4-WJWHmEiK3NsDmeYJMAokFJ7OZBSBJ58er-_kg.HaJsngOSpaa7TA0b1hFEnMN8yJyk8R7IoqTkT-r2W5Yg.JPEG/IMG_8049.jpg?type=s3" />
5월 서울근교 나들이 가볼만한곳 10곳 정리 서울근교 여행 모음zip챌린지 벌써 5월의 첫날! 어린이날에 이어 대체공휴일 등 황금연휴가 있기도하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인 5월! 서울근교 당일치기로 나들이 가볼만한곳 10곳을 정리해보았다. 서울근교여행모음zip! 고양, 남양주, 구리, 양평, 강화도 순으로 정리 ^^" 고양 가볼만한곳 : 꽃박람회, 서오릉 1. 고양꽃박람회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5월11일까지 개최되며 입장료는 15,000원 운영시간은 9시~19시 (입장마감 17시30분) 야외와 실내전시관으로 나뉘어있고 실내 전시관에는 대형 꽃장식부터 아기자기한 티니핑 장식까지! 다양한 꽃 작품을 만날 수 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FfNDYg/MDAxNzQ2MDg4NjgwNTgz.GeCZvIGaB2U3JJJrtjY9Z5NdiwkpZXPWN-1RJTNe_g4g.9tRk4H1sYC_PSfuieCsq4TNfHi5Tl3rZyXflH1nTpnAg.JPEG/100.jpg?type=s3" />
올리브영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 드디어 2025 올리브영페스타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감격 ♥ 제가 2023년에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갔다가 홀딱 반해서 작년도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2024년에는 페스타가 진행되지 않아서 무척 아쉬웠단 말이죠 ㅠ_ㅠ 아쉬운 마음 달래려 올영 세일만 엄청 미친듯이 잡았음. ㅋㅋ 그런데 올해 드디어 개최가 된다는 거예요. 그것도 5월에, 이전에는 본 적 없던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로 '올리브영 어워즈'와 '올리브영 페스타'로 분리되어 페스타의 성격에 걸맞게, 더불어 여태껏 경험해 볼 수 없던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BfMjU2/MDAxNzQ1MTQyMDkyODEz.8rhQKTUgRHZ31fOlQvQoYFOoBbtzUAOwfNZrW6dIo6Mg.Dm-RLUgaGBjTVUuZp-oUT_FKVyRNYB6tV0tG_GYXUFgg.JPEG/2025_%BF%C3%B8%AE%BA%EA%BF%B5_%C6%E4%BD%BA%C5%B8_1.jpg?type=s3" />
지난번에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 왔어요. 한국에서 2시간 30분 밖에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인데 연중 따듯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이지요. 항공권 가격은 평균 20~30만원 사이 꽤 저렴한 편이며, 물가는 일본 본토보다 저렴하고 한국보다도 저렴한 편이라서 경비 부담없이 3박 4일 오키나와 여행 할 수 있었답니다. 안전하면서 동남아에 비해서 위생 관련 걱정이 없어 아이랑 가족여행으로 좋은 해외 여행지. 제가 다녀왔던 오키나와 여행 일정 그리고 월별 날씨 소개해 볼게요. 1. 오키나와 날씨 오끼나와의 해수욕장은 4월부터 개방하지만 물놀이가 가능할만큼 따듯한 시기는 6월~10월 입니다. 그 외의 계절은 바다에서 물놀이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ODEg/MDAxNzQ0MTQ2ODQ5MTI0.nmZzzIFZA6VDhmcdF-loTiy3htzw6BsKhWNO3_RvlNcg.D78LSrVaGBYSUfDKAz7vExtrJxHlIvPeE2os_r-DSlgg.JPEG/20230909_10062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