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협찬 후기 싸와디카~ 유지니에요! 친구들이랑 3박5일 방콕 여행 내내 가이드맨 통해서 재밌게 다녀왔어요❤️ 너무 잘먹고 잘놀아서 또 가고싶음 ㅋㅋ 가이드맨 우리가 원하는 일정으로, 다른사람 없이 우리끼리만 다니는 자유여행 + 단독 한국어 가이드님 + 단독 차량으로 3박5일 방콕 파타야 여행 일정 전체를 함께 다니는 덕분에 안전하고 편했거든요 :) 요렇게! 3박5일, 4박6일 등 내가 원하는 기간을 말하면 그에 맞게 일정을 짜줘요 :-) 저는 이 일정이 되게 좋았거든요. 근데 딱 이렇게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바다를 싫어한다 하면 육지 위주로. 근교를 가고싶다 하면 근교 일정 위주로 등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일정을 제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JfMTUw/MDAxNzY1NTQyNDE3MDgw.R06jKIIf-6DSkPgpMWDAL6V6GHYTBFveb4uCix8phFwg.BGJgUk_CZ1EcDwlke1MFt9N4rCWjNHGfsosKa0um31wg.JPEG/IMG%A3%DF714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