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으름뱅이 드미트리입니다. 25년에 개인 사정으로 충청남도 서천에 갈 일이 있었어요. 지난 9월에 #서천여행 #서천숙소 #서천펜션 으로 이용한 #선셋펜션 후기를 무려 해가 지나 지금에서야 남깁니다. https://blog.naver.com/lugali/224020433992 작년 5월에 방문한 곳도, 9월에 방문한 곳도 https://blog.naver.com/lugali/223858149755 지도 보며 해안선 따라 검색하다 발견한 숙소가 바로 서천 선셋펜션입니다. 빨간풍차아띠앙 펜션도 나쁘진 않았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점이 좀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다른 곳을 찾은 곳이 선셋펜션이었어요. 서천군 장항읍 끝에 위치한 펜션인데요. 외관을 보시면, 신축 느낌이죠? 실제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TFfNDkg/MDAxNzY4MTE3MjYyODk2.zAjXyY2V-1oXuI-hJLyLP_VLbk9Yer-PLvY5sLvNpX4g.9HElr9SW8fdk_TkhWFvCP2BRE_vqxydF5FAaKKq_ig4g.JPEG/DSC0013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