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진짜, 포스팅 10년 넘게 하는데 아직도 이런 실수를 하네요 집에가서 해야지 하고 저장을 눌었는데 그냥 발행 버튼을 눌러뻐리는 삐꾸쿠다.. 암턴, 잘못된건 잘못된거고 잘못올라간 3일차 꽁다리는 잘라버리고 어쩌면 3일차의 하일라이트? 3.5일차를 시작합니다. 뻘짓하는 바람에 엄청 바뻐짐 . . . 암턴, 전편에 이어서 . . . . 블루마운틴 투어를 마치고 숙소도착 17시 살짝 넘긴시간 19시에 스테끼집 예약을 해뒀는데 싸모님들이 고기고 뭐고 다~싫다며 기냥, 쉬고 싶다고 하시는데, 어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런하늘, 이널날씨를 놔두고 자는건 그건 아니다 싶어서 어제 못 갔던 천문대 갈~ 사람만 가자며 go 시드니 천문대 공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jVfODgg/MDAxNzc0NDM4MjUyNTE0._Xu5dmGM1N4rsJpWkOGPSMJeA0qMQqRpJFb9Spf1M-8g.WNAhTyceKzgJoj37U0IFvJW6uxyKtRGcY1GSgDcHlEkg.JPEG/124.JPG?type=s3" />
시드니 3일차 페더데일 동물원~루나마을~블루마운틴 ~시드니천문대공원~하버브릿 오늘은 마리트를 통해 "블루마운틴 투어"를 예약했다는 1인/168.000원을 할인받아 148.000원 x 6인 차량은 랜덤이랬는데 지난 1주일동안 계속 날씨가 안 좋았고 오늘 좋다는 예보떄문인지 신청자가 몰려서 25명 ㅎㄷㄷ 오전 7시 대형버스(30인승)로 이동하는데 와..포트스테판 안가길 정말 잘했는 생각이 난, 버스가 너무 불편해서 1시간30분 이동이 10시간 뱅기보다 더~힘들고 불편했다면.. 블랙타운, 페더데일 동물원 시드니에서 1시간 블랙타운 / 페더데일 동물원으로.. 느낌이 산악회 버스타고 내린듯 ㅎ 역시, 한국인들 내리자마자 우르르 ㅎㅎ 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jVfMzUg/MDAxNzc0NDI5NDg5MTY0.efGr2Wf48nOSKHzuvxfQHPAu9ezP6VrtOg5nMmUg8MUg.O5P0Vx0AnQMcktKwN5oQCan1mjtPfxKJa29LEEUB9Hkg.JPEG/62.JPG?type=s3" />
초청 후기 안녕 유지니에요, 해피뉴이어❤️ 호주 시드니 여행 일정 둘쨋날 저녁에 클리어뷰 디너크루즈 했는데 진심 추천이에요 이거! 하버브릿지 + 오페라하우스 선셋 & 야경 보면서 시간 보낼 수 있는데, 크루즈 완전 고급스럽고. 4종 디너 코스요리도 맛있었고! 현재 와인3종 무료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서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혹은 혼자라도!! 해보는거 추천합니당 :) 설연휴 (2/15-2/24) 기간에는 랍스타가 제공된다고 하네용! (한정수량이라 상담시 꼭 말하세요) ▼▼ ❤️ 시드니 디너크루즈 추천 ❤️ 4코스 클리어뷰 크루즈 탑승장소는 달링하버 크루즈 선착장 와프5번! 선착장 표시가 워낙 크게 되어 있어서 바....... <img src="https://phinf.pstatic.net/image.nmv/blog_2026_01_01_2016/WfE8QekyaI_03.jpg?type=f480x480" />
시드니타워 야경 사진.글 © 절대미남자 요즘 저의 일상은 집에서 하루 이틀 휴식 후 가방만 바꿔서 계속 출국 중입니다. 지난주에도 시드니와 발리를 다녀왔는데 오늘 포스팅은 시드니타워 스카이피스트 디너 뷔페의 따끈한 최신 정보와 아름다운 호주 야경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시드니타워는 이곳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여행자들이나 현지인들이 야경을 즐기기 위해 많이 찾습니다. 저는 시드니 전망도 감상하고 맛있는 뷔페도 즐기기 위해 스카이피이스트를 찾았는데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1. 예약하기 SkyFeast는 시드니타워 82층 위치합니다. 위 사잔에 보이는 건물인데 식사를 즐기는 동안 건물이 360.......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VfMjY4/MDAxNzU4NzM0OTg5NTIw.JTHi7XhC8VvTuAjNhYcBKMySqht-QsIRyL5dLhkNalgg.KqK44is6j41JO71ors7LGAESoZHNfQnsofVzKB2y70Ug.JPEG/%BD%C3%B5%E5%B4%CF%C5%B8%BF%F6.jpg?type=s3" />
시드니 하버브릿지 전망대 야경 소니미러리스 카메라 A7M3 탐론2875 촬영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시드니 하버브리지 중앙 전망대에서 담아본 오페라 하우스 및 힉슨로드 일대의 풍경들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속에서는 건설 중인 건물이 있기도 한데 촬영 시기가 2020년 2월임을 미리 말씀드리고 글 시작하도록 할게요. 시드니 하버브릿지, 하버브리지는 철제 아치교로 세계에서 8번째로 긴 아치교입니다. 1923년 7월 28일 착공 시작되어 1932년 3월 19일 개통되었다고 하네요. 시드니 여행 중 날씨가 그리 좋지 않다가 잠깐 날씨가 좋아져서 열심히 사진으로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 촬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