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 Nang 다낭 마사지 할인 팁 아지트스파 스톤마사지 가격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올리비아에요. :) 다낭여행 다녀오신 분들 많으신데, 대부분 너무 좋았는데 더워서 힘들었다는 말씀들을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다낭도 겨울이 있다는 사실! ㅎㅎ 물론 우리나라 겨울처럼 춥거나 눈이오거나 이런건 절대 아니지만, 선선한 가을 날씨 정도까지는 되어서 여행을 즐기기 좋아요. 물론 겨울이 우기 시즌이라 날이 덜 더운거지만 우리나라 장마처럼 하루종일 비오고 매일 비가 내리는건 또 아니라 여행을 크게 방해하진 않더라는요. ^^ 지난 8월말 외가식구들과 함께 대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들 연세가 있으셔서 더위를 매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