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이지만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안녕하세요! IT 인플루언서 메이입니다. 근래에 들였던 가전 중 가장 만족하고 쓰고 있는 제품이 바로 이 삼탠바이미인데요. 사기 전에 삼성 스마트모니터 중 m7과 m8 중 뭘로 할지 정말 고민했었는데 43인치라는 니즈 때문에 M7 들였거든요. 덕분에 남편이 쾌적한 콘텐츠 시청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동식이지만 유선이라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실이나 방 안, 컴퓨터방 등 본인이 보고 싶은 장소에 쉽게 가져갈 수 있어 집 안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매력이었습니다. 저희가 이사 오면서 바로 구입했고, 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hfMTQ0/MDAxNzQ1NzkyMjg0MTc5.ZRDND6FjSQNWYzla_ng6QhfbfpJxz8PYTJ2MTWCOKS0g.npxPog6Mul_FiqPCdKLZr4V9kfb741iY8UUU8Ob3rYMg.JPEG/samxosqkdlaltmakxmahslxjghkwlf1.JPG?type=s3" />
안녕하세용! 메이입니당. 부산으로 이사오면서 제일 고민했던 게 티비인데요. 2년 간 TV 없는 거실로 살아보니 생각보다 편했지만 저희 부부는 OTT 플랫폼은 또 종종 이용하더라구요. 그래서 LG스탠바이미 VS 삼탠바이미 둘 중에 무엇을 고를까 굉장히 고심했었는데요. 고심하다가 화면도 더 크고 4K 화질을 지원하는 삼탠바이미 43인치로 들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한 달 이상 써본 찐리뷰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저와 남편은 2년 정도 TV 없이 지내봤는데요. 티비 때문에 정형화되었던 거실 배치가 한층 자유로워지면서 더 쾌적하게 지낼 수 있음에 만족스러웠거든요. 그런데 남편이 플스나 닌텐도로 게임 하느 걸 즐기고 저와 골프 채널을 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zBfNzQg/MDAxNzQzMjk5MjE0MDI0.QX8RuH2T1K2iA5BAMPq-ItE46ATGuNYiBYwkFgR0iAUg.Sco1a5PkSCy8VVij37ftnlDP5XLQGBRfZF5SS6LZRPsg.JPEG/smarttvtkaxosqkdlalgnrl2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