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인천-밴쿠버 / 밴쿠버-인천 기내식과 와이파이, 그리고 밴쿠버 공항 면세점 이모저모를 기록해봅니다 에어캐나다 기내식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후기 보면 종종...) 와인을 병째로 아낌없이 주고 치즈나 빵, 샐러드 등등 메인메뉴 외 나오는 것들이 나름 알차서... 전 매우 좋아합니다. 돌아오는편은 비지니스 바로 뒤 비상구석 레그룸 넘 넓어서 진짜 좋았어요. 그럼 자세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스따뚜! 밴쿠버 국제공항 면세점 이모저모 저는 현재 밴쿠버 거주중이므로... 항상 밴쿠버가 먼저임. 인천 밴쿠버가 요 다음에 나올 예정입니다. 에르메스 있음 (제작년 확장해서 꽤 규모 큼) 샤넬있음 ... 근데 막 인천공항 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lfOTIg/MDAxNzYwODYwNTQ3MDM3.85Nxm28yfeO-ICABMgD1w6xw7cTrgvXuGG4zXAkf2GQg.Q6uuqCIeAttegMCBV0e57827pq4CKVHZfQY8BAZJ0xkg.JPEG/KakaoTalk_Image_2025-10-18-20-51-43_001.jpeg?type=s3" />
올해 봄 탔던 에어캐나다 밴쿠버-도쿄 나리타 AC 03 후기 올해 꽤 비행기를 많이 탔어요. 매 달 나갔으니... 묵혀놓은 사진들... 25년 가기전에 빨랑 기록해놓으려고 합니다. 요즘 집에어랑 웨스트젯취항으로 도쿄 항공권 가격이 참 좋아요. 왕복 90만원정도 $1,000 안해요. 그래서 한국가면서 경유해도 괜찮을것같고요. 도쿄 여행만 다녀와도 Okay- 맨밑에 정보 넣고, 일단 밥부터.. ㅎ 에어캐나다 기내식은 맛없어... 물론 밴쿠버 도쿄 오가는 ANA 의 기내식을 생각하면 그렇게 느끼시는 분도 계실텐데요 에어캐나다 자주 타면서 기내식은 꼬옥 놓치지 않고 먹는 사람으로서 얘기하자면... "에어캐나다 기내식" 만 놓고 봤을때, 절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hfMjky/MDAxNzY0MzE3OTE2ODEz.dioSDQPq0G2HpgNRkiko4trCRIns4dGGcvOTicE51lYg.H9fVwQTSWINsbzaPuGr-TrttK1d_-ZOsk9NNb6lBOeQg.PNG/Screenshot_2025-11-28_at_12.17.34%3FAM.png?type=s3" />
일주일만의 출국 again 하지만 전혀 안피곤하고 신낫! (근데 왜 거지꼴인데..ㅋㅋ) 비행기안에서 실시간으로 기록하는 에어캐나다 AC63 좌석, 기내식, 와이파이 후기❤️ 뇩서 밴쿠버 돌아온지 일주일만의 출국 지난번에는 언제나처럼 셋이 시끌시끌하며 도착해서 들어가고 언제나처럼. 주니가 욜씸히 찍어줬는디 오늘은 쓸쓸하게 공항 입장 그래도 나에겐 셀피가 있자나자나 화장해랏 문수지.. ㅋㅋ 갠차나여 가려주면 되니까요. 귀연척 쩔 ㅋ ㅋ ㅋ 아니 셀피로 발끝까지 나오려면 이 방법 뿐이라고.. 언제나처럼 러기지택 넘 많아줘서 자동수화물 기계에 못 들어가는 나의 짐 그래서 셀프체킨 하고 나서도 또 카운터에 가서 짐부치고요. . 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