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덧 또 한 해를 마무리 해야할 시점인데요, 날이 추워지니 그저 따뜻한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저는 괌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갔음에도 지금 또 가고 싶어서 제 여행기를 뒤적거리고 있어요 ㅎㅎ 마침 괌 숙소 추천 닛코호텔 무료업그레이드 제로마진 특가도 진행중이라 눈여겨 보고 있답니다. 아이와 갔을 때 너무 편하게 지내고 수영장, 바다도 놀기 좋아서 나중엔 정말 2박은 해야지 하며 아쉬웠거든요. 1박만 하기엔 정말 아쉬운 곳이었어요 ㅠㅠ 지금 마이리얼트립에서 보니까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도 진행중이고 최저가 제로마진 혜택으로 예약도 되니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괌 여행 가실 분들 주목!! 1. 괌 닛코 호텔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