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일정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호텔 예약할 때 4인 숙소 (가족숙소)인 곳 중에 위치와 시설에 중점을 두고 알아봤어요. 여러 숙소를 비교한 후 오사카 난바 오리엔탈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오사카 호텔 추천 리스트답게 위치와 시설이 정말 좋았어요. 난바 오리엔탈 호텔 후기를 남깁니다. 1. 위치 및 가는 길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오리엔탈 호텔까지 JR 전철 또는 난카이 난바 특급 라피트를 타고 난바역에 하차 한 후 도보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됩니다. 도톤보리까지도 도보 거리. 일정 중 호텔을 한 번 옮겼는데 이렇게 위치가 좋은 줄 알았으면 오사카 난바 오리엔탈 호텔 에만 연박을 할 걸 그랬어요. TIP. 호텔 1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RfMjIx/MDAxNzQyNzcxNjgyMTA2.zQUL3e6X2VEZ7RiRyTaJmSmFi0WhuaImNeHQoej4A8Mg.z9R38vSLXdlaa5JJ_WSof8_5foFMfoUtUI_T5ajAn6cg.JPEG/Copy_of_Maldives_%282%29.jpg?type=s3" />
일본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인천공항 대여 가격 사용법 반납 오사카! 짝꿍님과 단둘이 떠났던 지난날의 여정. 혼자 가도 좋은 나라이지만 그래도 트래블메이트 있으면 더욱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것 같다. 단기주차장에 차 세워놓고 출발동으로 가는 길. 사전에 미리 온라인으로 10% 할인 받아 오사카 와이파이 신청해놓은 상태이고 딱히 따로 더 해야할 것은 없었다. 카운터 가서 짐 부치고 그래야지. 이번 글을 통해 내가 일본 현지에서 데이터 어떻게 뭘 썼는지 자세히 적어볼까 한다. 환전도 90% 우대 받아가지고 완료했다. 엔화가 최근 오르고 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원 환율이 박살나서 그런데 유로화도 오르고 어뜩하냐... 드디어 수령.......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FfMTE4/MDAxNzQyNTE5OTQ1MDIx.QzuO8ecTJtD6-c4LF-Sf_h2XFUH7HNC1gxtLZbGCnqgg.XjW5txHrWQylSSN0JXB6UE1fkV8WtXBWzHZrTTLMHVog.JPEG/15.JPG?type=s3" />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오사카숙소 위치 추천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오사카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오늘은 위치 좋은 오사카 숙소 케이한난바 그란데 호텔 소개해드릴께요!! 오사카는 진짜 두말할것 없이 난바호텔이 체고!! 난카이난바역에서 도보 7분거리, 돈키호테 9분 글리코상까지 도보 15분거리였지만, 진짜 주변에 맛집 많고 가볼데 많아서 너무나 편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여기어때에서 최대 26만원까지 할인되는 해외숙소 쿠폰팩 써서 평일 14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었는데요~ 여기어때 최저가보장제에 리스트업 되어 있는 오사카호텔로, 다른곳이 더 싸다면, 차액의 2보상 받을 수 있어요! &qu.......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ZfMjcy/MDAxNzQyMTIxNjQyNjc0.VBTfqurv6SpGznty1t8bCmZbhTkhlaztyyPaJMuZX1Ag.pvUhbuoVC-daQg7MQlSoJAzCqTa8Lea-PjnSD4KjJBsg.JPEG/output_3772305274.jpg?type=s3" />
제주항공 7C 1326 오사카 간사이에서 김포공항 1. 간사이 공항 이동(2터미널) 안녕하세요! 책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왜 인천공항이 아닌 김포공항에서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를 이용했는지 말씀드릴게요! 또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간사이 공항 2터미널에서 김포공항까지 비행을 했는데요. 직접 비행기를 타보면서 터득한 꿀팁도 풀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용했던 제주항공의 경우,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도 2터미널을 운항하는 항공사였습니다. 대부분 오사카나 교토에서 간사이공항으로 오실 때 라피트나 하루카 같은 열차를 타고 오실 텐데요. 그때 개찰구로 나와서 2터미널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1터미널은 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NfMjEw/MDAxNzQxODIzMTU5Mjc1.O0ZOYMFdD-d26FdoaefseNgyGnNmnQ_oBszkkH98B-4g.9Fdhq21dm3kO91Xqq1pAVM1vX6IYemWbHBBOGvHM99og.JPEG/%BF%C0%BB%E7%C4%AB_%B0%A3%BB%E7%C0%CC%B0%F8%C7%D7%BF%A1%BC%AD_%C0%CE%C3%B5%B0%F8%C7%D7%C0%CC_%BE%C6%B4%D1_%B1%E8%C6%F7%B0%F8%C7%D7%C0%B8%B7%CE_%B0%A3_%C0%CC%C0%AF-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