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비올때 갈만한곳 강릉 미술관 볼거리 강원도여행 강원도 비올 때 갈만한 곳으로 강릉 솔올 미술관과 교동미술관을 찾았다. 시립미술관으로 두 곳은 가까운 거리에 있어 알차게 구경했다. 자연 풍경과 함께할 수 있는 현대 미술 전시 공간으로 예술적 감성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기억에 남는 강원도 여행이 되었다. 여행일; 2025년 9월 1. 강릉시립미술관 솔올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한 솔올 강릉미술관 건축물은 탁 트인 자연과 순백의 공간이 조화를 이루어 도착과 동시에 시선을 모은다. 지상 2층 규모로 쾌적하고 넓은 관람 환경을 제공하여 건축물 자체가 돋보였다. 비올때 강원도 갈만한곳 솔올 시립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MjQ1/MDAxNzU3MDAwNjE3NTMz.NFNHremY2DeDahdlV0C8G2sjuw7pr6BBob1Pq_YpzRcg.mRbgzZEYcaAYynIMCbePj6y1K2eTUnzxSRJaTXq550Yg.JPEG/DSC_9998.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만하다 죽긴 싫어서 늦게나마 휴가를 왔어요 가족차인 기아EV6를 타고 강원도로 갑니다 강원도 참 멀지만... 3시간이면 가니까 라고 생각하고 출발합니다 가평휴게소에 잠깐 들러서 식사! 사람 진짜 너무 많더군요 식사는 커녕 그저.... 간식만 먹었어요 시간은 2시 20분 3시에 체크인이니까 부지런히 가야죠 가평맛남샌드 겟! 떡볶이와 어묵바를 먹고... 다시 출발! 열심히 달려서 솔비치 양양에 도착했어요 드디어 입성! 솔비치 양양 입니다 서울은 비가 오지만 양양은 참 날씨가 좋아요 우리가족은 날씨요정들입니다 시원하군요 휴.... 전기차든 내연기관이든 장거리 운전은 힘들죠 우리방은 318호 열어봅니다 아이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MTA1/MDAxNzU2NTEzNzgwMjM4.lVG16eHHjbkmlTom5_qcAcPwmfJF5YEvZYKLLECIlT0g.O9pRx9u1ZQUehmYAQNeb-pw7RM4fQkSwfD7BWuiulcwg.JPEG/900%A3%DF20250829%A3%DF151439%A3%DFc6fdaa89.jpg?type=s3" />
양양 바베큐 숙소 강원도 가성비 펜션 오색연가 추천 계곡 너무 예뻐 계곡이 너무 예쁜 양양 바베큐 숙소 오색연가 다녀왔어요~ 힝.. 가는 길 파란 하늘에 넘 좋았는데. 도착했더니 구름 껴서 약간 서운 했음.... 여름의 끝자락인데다 날이 흐려서 계곡물이 너무 차지 않을까. 펜션이 너무 썰렁하면 재미없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웬걸요~ 수온은 너무 적당하고. 객실이 풀북~ 역시 인기 강원도 펜션! 오색연가. 적당히 북적거려서 휴가 기분내기도 너무 좋았고 특히 바베큐 숙소라 편하게 객실에서 고기도 먹고 너무 좋았던 양양 오색연가 펜션 추천해요. 강원도 가성비 펜션 오색연가 위치 위치가 좋아요. 강원도가 서울에서 가도 멀지 않잖아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hfMTAz/MDAxNzU2MzkwNTY1OTM2.sG8lTCwhqdb6sHLfFto12Pxp31slXRLK6aa7XnDDmvMg.Q-IhGlJHI9GtB31NFn2Ov8gKHJljiXu1WfXFHtpo0k4g.JPEG/%BE%E7%BE%E7%C6%D2%BC%C72600000.JPG?type=s3" />
강원도 속초 고성 숙소 켄싱턴 설악비치 리조트 바다여행 아이랑 실내 고성 가볼만한곳 글/사진: 우수 한여름엔 어디든 사람이 너무 많고, 숙소 가격도 부담스럽죠. 그래서 저는 늦캉스를 즐기는 편이에요. 늦캉스 또는 9월이나 10월 연휴에 가족들과 강원도 여행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강원도 고성 숙소, 켄싱턴 설악비치입니다 :) 아이랑 함께하는 여행이라 더운날 갈만한 강원도 고성 실내 가볼만한곳도 찾아봤는데 여긴 실내외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바다 바로 앞이라 강원도 바다여행으로 좋았고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 실내에서 먹고 놀기도 좋았던 예약은 여기어때로 할인 받으니 더 저렴하게 숙박할 수 있었네요 :) 최저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hfMTYx/MDAxNzU2MzU1MDc1ODU3.ITmcaP5L1_Rj68UIVrUcZCq1NGFKHFcUXplNbQ__L4cg.NPzyt-WakJ3E9lPFlMxcjEjSM7xmSvR3LZBg2dXd0MAg.JPEG/%C4%CB%BD%CC%C5%CF_%BC%B3%BE%C7%BA%F1%C4%A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