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답례품 추천! 단체 간식으로도 좋은 도란도넛 찐후기 벌써 25년 4월 중순인 거 실화인가요..? 이사하고 정신없이 지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챙길 거 많은 5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챙겨야 할 사람들은 많은데,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스러웠던 그때. 제가 자주 가는 도란도넛 한정 패키지를 보고 이거다 싶더라고요! 매일 직접 만드는 곳이라 조카들도 자주 챙겨주고 있는데요. 부산 답례품이나, 단체 간식 찾고 계신 좋은 정보가 될 듯 하여 내돈내산 찐후기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매장 내부가 새단장 되어서 훨씬 즐기기 좋은 디저트 카페가 되었는데요! 기존엔 테이블이 1개였는데 3개로 늘어났어요 >.<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hfMjAg/MDAxNzQ0OTc3MTE0MjAy.2l5LGKW0ZKov2oi7bVnK5xBXvj8-2-MiO8J5mPhfpBQg.Itl1WXpSwGHHf3GkqpdcQdqpCzvGOYz5v9rBv3ZcdhIg.JPEG/qntksehsjcmekqfPvnacncjsekscprkstlr28.JPG?type=s3" />
예전에는 화장품이나 옷에 지름신이 왔는데 30대 중반이 되니 오히려 일상 용품을 지르기 시작!! ㅋㅋ 휴대폰 하다가 우연히 내가 좋아하는 세이투셰에서 신상 거울이 출시됐는데 인테리어 용도로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출시 기념으로 20%나 할인한다길래 빠르게 결제! Saytouche Window Mirror ( 사이즈 : 40.5 x 60.5cm) 평소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세이투셰!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사진가 임재린이 함께 런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고 하는데 가격은 살~짝 비싸도 감각적이면서 예쁜 제품들이 많아 저도 종종 구매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 원래 세이투셰 갤러리 미러도 유명한데 이번에 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FfMjQz/MDAxNzQ0MzU2MzkyMTQ2.StBbNCk4a-vqoIrhC37ULKkPVRQ-oZWRBwF1YJmpSlUg._WCgMi5X72ExfJNsiHIT8NlPpONwFcyDbo5niRINOJYg.JPEG/0.jpg?type=s3" />
28인치 캐리어 여행용 추천 사이즈 무게 내돈내산 크기 위탁수하물 어디서 받은거 아님. 내돈 주고 진짜로 산거임. 왜? 갑자기 Feel 꽂혀서 새빨간 러기지가 갖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런 정열적인 레드 칼라는 정말 찾기 어렵던데 열심히 발품 팔아서 겨우 찾았다. 외국 공항에서 컨베이너벨트 통해 나올때 적어도 내꺼 놓칠 일은 없을듯. 캐리어 28인치 이번에 내가 마련한거 후기 올려본다. 전반적인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 내부에 짐 다 빼고 순수 러기지의 무게는 몇키로 정도 되는지 알아보았다. 위탁수화물로 보낼 예정이라서 그냥 막 쓰긴 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스크래치 없는 신상이라 곧 더러워질(?) 것이다. 그 전에 사진 많이 찍어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JfMTI3/MDAxNzQyNjM5OTAzODMx.Gp6EYgLc6IinsrTecxUI5vRMMgS8UYjFNRSF0PYmgosg.qH5Ace2B9dPCSU1QtYhH2qIbdtuz8-O7WlghRyloTNwg.JPEG/1.JPG?type=s3" />
히어리 마리 레더 토트백 살몬핑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여니에요! 제가 3월 초에 미니백 하나를 샀거든요? 멀리 나갈 때는 손이 잘 안가지만 산뜻한 기분을 내고 싶거나 가까운 곳에 갈 때 들고 다니기 괜찮길래 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해요. 계절이 바뀌려고 하면 옷이며 신발이며 가방이며 ㅋㅋ 막 새롭게 바꾸고 싶잖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가격도 괜찮고 귀엽길래 샀죠. 히어리 Mari Leather Tote BAg (8col) 98,000원 히어리 가방인데요. 미니 사이즈의 마리 레더 토트백으로 8컬러 중에 어디에나 잘 매치될 것 같은 살몬핑크를 선택했어요. 저는 사이즈가 큰 경우에는 무난한 블랙, 화이트, 베이지 계열을 고르지만 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dfMjc2/MDAxNzQzMDY2Mzc5MzQ1.pt5E2XIFR_IQ0BoFdDNms5eBKIwwADWF0c1BqxEoiZsg.n76xRU0RCDDlaK36qlSBbuMdF_oH5SmxNImPgL2BVz0g.JPEG/%C8%F7%BE%EE%B8%AE_%B0%A1%B9%E6_1.jpg?type=s3" />
때는 바야흐로 작년 가을, 겨울...! 갑자기 저에게 온 시련이 있으니 바로 이유 모를 구순염이었어요.😭 '나 뷰티블로거인데 어쩌지?' 라는 생각과 함께 순하디 순한 립밤으로 보습케어하면 좋다길래 약국에서도 유명템 구매해보고 나름 성분 따져보고 구매하기도 했는데 제 입술에선 여전히 따갑더라구요..? 그런데 거의 유일하게 안 따갑고 괜찮았던 제품이 바로 토리든 립에센스. (물론 요 제품이 구순염을 낫게 한다거나 그런 의미는 절~~대 아닙니다. ) 사실 예전에 리뷰했었던 제품이라 이미 성분이 착한 립에센스라는 건 이미 알긴 했거든요.ㅋㅋ 그런데 진짜 입술 상태가 심각한 상황에서도, 그리고 다른 립밤들 대부분 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