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내 대표적인 사계절 힐링 명소로 많이 찾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의 야경도 아름다워 해 지는 시간에 찾았다. 22개 테마 정원에 조명이 들어오면 낮과 다른 매력을 만끽하며 사진 찍기 좋았다. 지난해 12월 중순에 찾았을 때 눈이 내려 동화 같은 풍경도 만끽한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이다. 1. 분재원 -> 푸드 가든 입구에서 가까운 구름다리를 건너면 분재정원이 눈에 들어온다. 다양한 분재 작품이 전시되어 겨울철 눈 내린 배경과 잘 어울린다. 쉼의 언덕과 천년향으로 이어지는 관람 동선과 자연스럽게 이어져 함께 구경하기 좋았다. 2025년 12월 5일부터 2026년 3월 15일까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NfMjk2/MDAxNzY1NjMyMjQzNDA3.gdsHK2iNW9ueFvpJFheRWlVRfI_6BIl46gimtw-2SXcg.4fj2p-ExnwjZnF3WLpg9PaeTpnFI9ZaO2KfeM3Lg5SYg.JPEG/DSC_7101_%281%29.jpg?type=s3" />
가평 가볼만한곳 겨울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겨울 가볼만한곳 추천 오색별빛정원전~ 반짝반짝 화려한 빛축제가 열리는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겨울 데이트를 즐기고 왔는데요. 봄부터 가을까진 화사한 꽃으로 가득했던 꽃밭이라 꽃처럼 피어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이었어요.(2025.12.9)~~열씨미~ 하루해가 짧은 겨울엔 빛축제가 열리는 여행지를 찾아나서게 되는데요.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아침고요수목원이 안성맞춤이었어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지난 12월 5일부터 2026년 3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봄꽃 소식이 오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FfMjg5/MDAxNzY1NDU5NjYzNzkw.JGm6hQbD5pqLxZ00IO7QtrIGAWej_8DkaqHk99w-Gygg.Rl7jj8r-cOw96_Q6P261vGmzRieSLZUMoOuu_HUqyUsg.JPEG/4Y7A4500.JPG?type=s3" />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겨울 데이트 추천, 크리스마스 트리존 가평 양떼목장 방문 후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말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 역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여행지를 찾아보는 편이에요. 서울에서 가깝게 다녀올 수 있는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등을 자주 찾아보게 됩니다. 12월 연말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 트리존이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양떼목장을 다녀왔어요. 실제로 가보니 겨울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목장 구경을 마치고, 친구와 함께 양떼목장 안에 있는 가평 카페 에서 커피도 한 잔 마시고 왔어요. 실제로 다녀온 자세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1. 가평 양떼목.......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ZfMzQg/MDAxNzY0OTc1Nzc4NzUz.kl8Jm7UZlT6BX9AOWetWTyHZ7Qt3Edcugk6zOaCVPuAg.LEFF9kjlqv2SE4uNeqxGsNnk3x4feSW_FffI4mf5tu8g.JPEG/Merriott_Bonvoy_%282%29.jpg?type=s3" />
2025.10.19 가평 자라섬 남도 꽃 정원 #자라섬꽃축제 #자라섬꽃페스타 #무료 2025 자라섬 꽃 페스타가 끝나고 가면 어떨까? 궁금해하셨다면 지금 가도 예쁘다고 먼저 전해드리고 글을 시작합니다 축제기간과 다른 점은 입장료가 없고 주차가 편하다는 점 특별한 행사 프로그램이 없다는 점입니다 사실 끝나고 가는 게 더 예쁘다는 말을 지역주민분께 들었어서 가보았는데 인파가 많아 정신없지 않고 조용히 만끽할 수 있어서 끝나고 가니 오히려 더 좋았답니다 2025 자라섬 꽃 페스타 가을축제는 9월 13일 ~10월 12일까지 30일간 진행되었고 오전 8시 입장하고 퇴장은 19시였습니다 자라섬 꽃 축제 입장료는 7천 원으로 5천 원 지역상품권으로 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BfMTUg/MDAxNzYwOTY5Njg3MDc5.H4d0CtRlUWU0187OYX6si9djTK5abRxmWFxeqvM4OkEg.jHDdri7Q3oygHmFNvQti4JgxTRqKiPTJ3hS6TiL9w7wg.JPEG/4%A4%C3%A4%A9774%B6%F338%A4%B7%B7%C1%A4%C13%A4%C1%A4%C1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