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전거로 출근길에 동천강에서 만난 활짝 핀 복사꽃(복숭아나무 꽃) 불과 사흘 전 금요일에만 해도 피지 않았는데, 사흘 만에 활짝 만개해서 나의 자전거를 멈추게 합니다. 봄의 힘입니다. 봄은 자연을 꽃피우고, 사람의 마음도 함께 꽃피웁니다. 동천강 출근길에 만난 복사꽃 앞에 보이는 흐르는 물결이 동천강이고, 억새와 갈대와 복숭아 나무 사이에 자전거 길이 있습니다. 이리저리 한 바퀴 돌면서 담아봅니다. 전체도 담아보고, 마음에 드는 꽃 한송이를 찾아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봅니다. 단아한 자태의 복사꽃 한 그루 그리고 동천강과 자전거길, 저 멀리 보이는 아파트 풍경 모든 것이 합하여 멋진 풍경을 이룹니다. 왼쪽 자전거 도로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zBfMTY3/MDAxNzc0ODUxMzU4ODQz.dO214XhRZnIJS5evndVa7bScpz_Bj6fbnk2d330qQysg.FJIRmmR2vd8MSJNbVSwA3JcAmr5wyv4AnAbJL8-GWUYg.JPEG/KakaoTalk_20260330_144501975.jpg?type=s3" />
저는 자전거로 출근합니다. 저의 출근길은 동천강과 태화강을 지나 태화교, 공업 로터리입니다. 동천강 태화강은 출근길이 출사길입니다. 자전거 페달을 저어 열심히 달리다 보면 저의 시선을 사로잡는 풍경이 있습니다. 바쁜 출근 시간이지만 잠시 멈춰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즘은 출근과 퇴근 시간이 동천강 태화강 해 뜨고 지는 시간과 맞아떨어져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오늘 출근하면서 담은 동천강, 태화강 풍경들입니다. 이 풍경을 담느라 평소 40분 걸리던 출근 시간이 1시간 10분이나 걸려서 겨우 8시 30분에 교문을 통과해서 지각하지 않았습니다. 장소 : 동천강, 태화강 촬영 날짜 : 2025.12.11 촬영 시간 : 7시 30분~8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FfMjk5/MDAxNzY1NDE5Njg2MzMx.1ca5nPvxhuxURdlAsHAoIZ9TrZ-K-nKaCr1EzD0shrcg.oeg3JDDYcYZiT_cDqPYzJtZ3_QVqEM3aT48m2PkKKTkg.JPEG/KakaoTalk_20251211_111431082_0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