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and 조보아 두피마사지기 바디앤 요즘 머리 빠짐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30대 이후부터는 모발도 더 얇아지고 빠지는 양이 늘어난 것 같아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고요. 펌도 10년 이상 거의 꾸준히 하다 보니 두피도 신경 쓰이기도 하고요. 기능성 샴푸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본격적으로 두피 케어에 투자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바디앤 EMS 헤어부스터 마사지기랑 볼륨 부스터앰플, 이 두가지를 같이 사용해 보기로 했는데요~ 두 제품을 함께 쓰니까 확실히 편안한 느낌이랄까요? 여러 연예인들도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써본 조보아 두피괄사에요 :) bodyand 바디앤 EMS 두피 마사지기 + 두피앰플 EMS HAIR BOOSTER M.......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NfMjY2/MDAxNzU4NjMyODIwMjIx.8cm_iYBIQh4ifCbSOe4lXAt5bmCD8r_PkMFb4FuhwX8g.29UN3cwOATIvEXO750eqweFIhgtBQ2ChGu2Nf5qXvh8g.JPEG/IMG_9505.JPG?type=s3" />
[ 본 포스팅은 히니스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제작되었습니다.] 매번 입으로만 체중 관리한다고 말했는데 올해는 정말 성공해버린(?) 저. 갑작스러운 다이어트 때문인지.. 아니면 노화로 인한 현상인 건지 어느 날부터 모발도 더 자주 빠지고 머릿결도 푸석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남편과 같이 쓰던 샴푸 말고! 여성의 고민을 위한 헤어케어 제품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괜찮은 제품 발견! 특히 출산 후 민감해진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라서 그런가 확실히 제품력이 좋다고 느껴져서 리뷰 가져와봤습니다! +_+ hiniis EARTH SHAMPOO EARTH SCALP TONIC 30대에 접어들고 난 후 두피 관리도 피부처럼 깐깐하게 케어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JfMjE4/MDAxNzU4NTI1NTgyMTE3.HdgNil3OrDDckSj5VxHe2Sb9ZcfcsERJbMmxAM8TYp8g.pBZuTcg8ykf3XEdXjPbK5YMdldJskP73L6CFv_9-5Z4g.JPEG/33.jpg?type=s3" />
'려'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여러분.. 올영세일 다가오면 미리 봐 뒀던 제품들을 쓸어오게 되잖아요? 저에게는 려 루트젠 두피에센스가 바로 그런 애정템이에요. 나이 들어갈수록 귀티의 차이는 헤어, 피부, 몸매에서 티가 난다기에 나에게 맞는 헤어 제품을 찾아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써보고 정착한 두피에센스가 바로 요 녀석이거든요. 머리를 감고 난 후, 타월로 물기를 꾹꾹 눌러 닦고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게 바로 려 루트젠 두피에센스! 욕실에 놓고 매일 밤 샤워 후 쓰다 보니.. 몇 개 사다 놨던 제품도 바닥을 보이고 있어 마음에 조마조마했는데요. 올영세일이 와서 고민을 덜었잖아요. ㅋㅋ 지금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VfNjMg/MDAxNzU2MTE0Mzg2NjMy.V8ooW-nr11WS54KznRDYSVEL7xiPAcaIVhPYga_xBA8g.UqEz1Co6XmqwrYj6rBZ3hPNl--lfuu4KzTaQBEcnnYsg.JPEG/%B5%CE%C7%C7%BF%A1%BC%BE%BD%BA_%C3%DF%C3%B5_16.JPG?type=s3" />
제가 뷰티블로거이다 보니까 야외에서 촬영할 일도 많은데 유독 사진이 마음에 드는 날들을 떠올려보면 메이크업이 잘 된 날보다 머리가 마음에 드는 날이 많더라구요? 최근에 양평 놀러 갔던 이날도 사진 찍는 족족 마음에 들었는데 정수리 볼륨도 잘 살아나있고~ 모발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풍성해 보여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왜 그러지 싶어 생각했는데 제가 2~3주 전부터 사용 중인 탈모관리 헤어토닉이 한몫한 듯! Refilled 요즘은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많은 브랜드에서 탈모관리 두피앰플을 출시하는데요.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대부분은 일반 화장품 브랜드에서 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RfMTk3/MDAxNzQ1NDg1ODA2MjAz.Pv0KonpA8W4LPbC_6xr8ZmF4rrMtEn7VWVRE3my7qKMg.L7sWm8rc639nWVDHHIYsPnz8MliynHyAmc74mFIuPXQg.JPEG/13.jpg?type=s3" />
이 글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여니에요! 제가 20대까지는 얼굴 피부에만 온 신경을 썼다면 30대를 보내면서는 관심사가 두피까지 이어지기 시작해 매일 머리를 감고 얼굴에 스킨케어를 하듯 두피앰플도 잊지 않고 바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이것저것 많이 써본 1인으로서 가끔 떡지는 제품을 만나면 그렇게 화가 나더라니까요. 다시 머리를 감아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나잖아요 ㅠ_ㅠ 그래서 사용방법도 편하면서 가볍게 쓸 수 있는 워터리한 타입을 선호하게 되었는데 요즘 쓰는 제품이 딱인 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드물의 카퍼트리 두피앰플이에요. 요 녀석은 유분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NfMiAg/MDAxNzQxODY1ODEzODUx.kWiFgyYxjtSOO2Jx0xWUJsOm-piTwt7ExqelpdmbXlQg.ccTdp0IQaas6JZt4ZNVfBqd0e8KFOmhAA6Tblfpdprcg.JPEG/%B5%CE%C7%C7%BE%DA%C7%C3_1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