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낭 미케비치 해산물 맛집 해변 근처 랑짜이 식당 후기 지난 베트남 Danang 가족여행 중 해산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미케비치 해변 근처 다낭 맛집 랑짜이 씨푸드 식당에 다녀 왔어요. 미케비치에서 도보 300m 가깝고, 시내 한시장이나 용다리에서 택시 5분 거리라 접근성도 좋으며, 2층 대형 규모의 건물이라 멀리서도 눈에 잘 띄더라고요. 오픈 시간 11시 ~ 새벽 1시 구글 평점 4.6 (후기 2,264개) 구글 평점 및 위치 확인 ▼▼▼▼ 가족들 모두 정말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비싸서 자주 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지난 베트남 가족여행에서는 한국보다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고 하여 식당 방문에 대한 기대가 컸고 다낭 미케비치 맛.......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NfMzAg/MDAxNzUwNjg3Nzc3NjU4.6rx-USKQjw-rH8zMs8KRwArbWNGiMnAbWU7uuae4NtYg.t-GMU6Z_zIYorW0OlDl5KpBgHk43ZtYc3VEI1A_ZfAMg.JPEG/20241122_140919.jpg?type=s3" />
베트남 푸꾸옥 맛집 중부 해산물 찐맛집 얼마전 친구와 함께 푸꾸옥 여행을 다녀오면서 첫날과 마지막날 두번이나 찾아간 곳이 바로 똠하우스인데 사실 평소에도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한국보다는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들을 즐기기 좋으니 부담없이 먹고 싶은것 하나하나 모두 주문해보았어요. 1. 푸꾸옥 찐맛집 똠하우스 중부에 위치한 즈엉동 야시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 마지막날 야시장 쇼핑 후에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이기도 했는데 1층과 2층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있어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하는 곳으로 저희는 해가지고 바로 찾아갔지만 벌써부터 식사를 하고 있는 손님이 있었는데, 랍스터를 비롯해서 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jFfNTMg/MDAxNzUwNDkxODg0NDc2.kosBqpv5kZm7hDjNW4-XfVlE6yS6Vl9PvPNtA7oOX2og.WTZrNr253zbCiFP78a3IC2_JdD9fag3BAkUgGjouafcg.JPEG/001.jpg?type=s3" />
오사카 이자카야 추천 우메다 맛집 술집 거리 사시미 해산물 오사카 우메다 술집 거리 여기 추천하고 싶어요. 후쿠시마역 근처 열차가 지나가는 곳 아래 활기찬 분위기의 술집이 모여 있어요. 후쿠시마역에서 도보 3분이면 닿는 거리라 접근성 좋더라고요. 지진 났던 곳과는 전혀 상관없는 다른 지역입니다! 오사카 술집 거리 괜찮아 보이는 이자카야가 몇 군데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여기! 사카나야 줏추핫쿠에요. 오픈 전부터 일본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오사카 사시미 포함 해산물 요리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여기서 술잔 기울이는 거 추천해요. 보다시피 주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일본에서 만든 위스키 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ZfMjkz/MDAxNzUwMDcxNjgxMDM4.zWvbtgIRRgOd6GFH2SYNCPYvilgbJKns8NqG3qzKej0g.ZRYrmeU9uVdCLD4lslyFpqUtW8IM56tXovNJxnpKGOQg.JPEG/%BF%C0%BB%E7%C4%AB_%C0%CC%C0%DA%C4%AB%BE%DF_%C3%DF%C3%B5_%BF%EC%B8%DE%B4%D9_%B8%C0%C1%FD_%BC%FA%C1%FD_%B0%C5%B8%AE_%BB%E7%BD%C3%B9%CC_%C7%D8%BB%EA%B9%B0_%2811%29.jpg?type=s3" />
다낭 호이안 맛집 구시가지 재래시장 글, 사진 : 그루터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도시 호이안은 예스러움이 매력적인 여행지다. 그래서 낮이나 밤이나 사람들로 가득한데 이번 여행에서는 하룻밤을 호이안에 묵으며 다양한 호이안의 풍경을 즐겼다. 야시장도 다녀오고 소원배도 띄웠는데 오늘은 호이안 재래시장과 다낭 호이안 맛집에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 먹은 후기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호이안은 언제 가도 좋지만 이번 여행에서 만난 호이안은 유난히 화사하고 아름다웠다. 부겐빌레아가 얼마나 예쁘게 피어있던지 다들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5월 6월은 우리나라도 여행하기 좋지만 베트남 역시 여행하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NfMjY4/MDAxNzQ5NzgwOTA2Mjc4.4cLrIR1_R0fP1HkoiiSAcR9GF-Gk5MkvNWAxm9YwCK4g.8oAEOG5L2VSApAI-ZsX3tS0LXEqHyaLl5N5bmo3T8DIg.JPEG/20250516-0R6A827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