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 뿐 아니라 저 링크타고 가면 다른 나라들도 다 착한가격에 이용 가능) * 이심 유심은 워낙 저렴해서. 내돈내산 ㅋ 오늘은 - 바다 위 배 위는 물론이고 ↑ 섬에서도 잘 터졌던 말레이시아 이심 후기랑 이심가능기종 핸드폰 알려드릴게요 전 지역 가능하며 5일 10 GB 를 6천원에 이용가능. 톡이나 인스타 등은 물론이고 이동 중 웹툰이나 영상도 꽤 많이 봤어요. 그리고 말레이시아 전 지역 사용 가능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물론, 코타키나발루 등 한달살기 하면서 여기저기 다니실때 어느 도시에서나 이용 가능하고요 배 위, 바닷가 제가 다 써봤는데 다 잘 되더라고요 말레이시아 이심 바로가기 https://store.maaltalk.com/goods/g.......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RfMjMx/MDAxNzQ2MzE3OTcwODIw.-GP1Qqoag_cX5gmdbFNrZutETa6YodT9XmlqgOBMGucg.YBcwvo0Y3dFLXhJH7oGzP9WbmMPpYBFLs1kxO_zr6LYg.JPEG/IMG_0614.JPG?type=s3"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경비 독박투어 코타키나발루 호텔 추천 요즘 너무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 하나가 바로 니돈내산 독박투어인데, 때마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떠난걸 보고 진짜 재미있겠다며 무려 150만원 숙소는 어떤 곳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여튼 저의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라 저도 코타를 얼마전에 다녀왔어요. 이번 일정은 비오비를 통해서 다녀왔는데 3박5일, 4박6일 뿐만 아니라 독박투어 코스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고 우리끼리 단독으로 떠나는거라 자유롭게 일정도 추가 가능, 그래서 선택한 코스는 바로 4박6일 베스트투어였어요. 저는 4박6일 베스트투어로 다녀왔어요 비오비에서 진행한 독박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FfNTYg/MDAxNzQ1MTkyODY1NjA5.XA9wO9aHsZ8HFT2cDWvNTS0ODawzOpLiS0zak4X1JK4g.aSU4CXUJ6LG0Khi--hTxrHpHvVSnxSXz14Qu8Y50gyAg.JPEG/001.jpg?type=s3" />
말레이시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현지 환전 링깃 환전 트래블로그 토스뱅크 atm 현지 공항에서 링깃 환전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볼게요.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빵달입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공항 atm 위치 입국심사 완료 후 짐까지 찾고 나와 왼쪽 끝까지 걸어가면 공항 atm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입국심사 검사 후 나오면 왼쪽 끝 KFC 치킨 맞은편에 총 3개의 ATM기가 있어요. 세개중 왼쪽에서부터 1,2번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고요. 실제로도 왼쪽에서 첫 번째 현지 공항 ATM을 관광객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었어요. 말레이시아 여행 준비에 앞서 꼭 필요한 여행 준비물, 환전은 현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NfNTgg/MDAxNzQ0NTI0MzE5MTQ4.iUZTo24LJrBTSKVVG86S84rLTSvGd9Cy7Z8tfdFImj0g.X2nE78y1TrSwfAuFmz5MmhXvJs8qQrV8uMx88oFud0gg.PNG/dal.png?type=s3" />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여행 계획 중이신가요? 시내 여행하기 편리한 위치, 가성비도 좋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호텔 인디고 쿠알라룸푸르 온더파크 IHG 소개, 위치 호텔 이름은 인디고 쿠알라룸푸르 온더파크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산하의 5성급 브랜드 호텔입니다. 문을 연지 채 2년이 되지 않은 신상 쿠알라룸푸르 호텔입니다. 호텔 위치가 무엇보다 좋았어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KL 타워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도보로 다닐 수 있는 위치. KL 타워는 호텔 바로 앞이었고,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도보 10분 정도 걸렸어요. 모노레일 정류장도 도보 거리였고, 야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yMDFfMzAg/MDAxNzM4Mzg2NDkzNjg1.2SMD-niaIWt9W11g8grcZTTY-MeeTx6ZXGLEd6pfJqMg.YHEHk1u9w7w8Fy8dCguLdMzUh-xlT-FaHO7pYDLKHZYg.JPEG/IMG_0906.jpg?type=s3" />
어휴 너무 정신없어서 스토리도 몇 개 올리고 끝났고.... 다시 일정 중이라 (일하러 왔시유) 실시간 폰사진 털어 계속 쓰다 말다 쓰다 말다 한 글 이제야 마무리 해요 @밴쿠버 로키포인트 파크 부모님 밴쿠버 방문하셨죠! (시애틀에서 픽업) 그리고 햄벅했던 며칠을 보낸 후. . . 다엿은 겨녕 더 돼지 가 되어서 출국하는 수지 문. . . @밴쿠버 국제공항 화장실 포토존 구래도 트리니티 덕에 생얼로 출국한다... 기미는.. ㅠㅠ 다녀와서 없애는걸로 (정확히는 옅게 하는걸로.. 평생숙제;;) @ 말레이시아 + 일본 짐 1시간 반만에 싼거 실화에오 이사온지 며칠 안 되서.. 짐 정리 아직 못 끝냈고요 전기다 가스다 이전 집 청소에 인스펙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hfNzAg/MDAxNzQ0MTAxMTczNDY1.OXtIgB6B25zpxqvbrC5Y5iSjXSosti6tEbHmH-NIGfUg.7u5KMc815o0Rv-Ts7T_ceKmoA6VZfQsBR1yKCnMIPxEg.JPEG/output_315541119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