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으로 쓰다 밴쿠버 도착해버렸지만 여튼 3일 전 사진입니다! 거진 실시간?! 며칠 오사카에 있다가 인천 거쳐 밴쿠버로 돌아온 수지아짐입니다 오사카 3일 있었는데 하루는 비가 왔고 나머지는 화창했습니다. * 다만 일교차가 있으니 옷차림 유의하세요 저 지금 약간 감기기운 있어요 ㅠ 크헝.. 체력좋다고 반바지 입고 돌아다녔더니 ; 늙었어...늙었어 !! ㅠㅠ 오사카 날씨 우기세요?? 도착했을때 비가 내리고 있었고요 (밤새 추적추적 내림..) 그리고 3일 맑았고 저 떠나고 또 비가 좀 왔다카네요 * 지금도 비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오사카 봄은 좀 건조한 편인데... 변덕스럽네여. 참고로 작년 이맘때도 오사카에 왔었죠 3월 초인데 눈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jVfMTIg/MDAxNzc0NDIzNTc2OTMz.eYhVMp8IquuNWkTFXNxC5lSVmwWslEG0WQAwyx2bFZYg.A2N8UDchzm0kpKzHz5figN0-_OYwl2w7q8vbr41Mnc8g.JPEG/IMG%A3%DF0163.jpg?type=s3" />
오사카 교토 날씨 실시간 다음주 2월 옷차림 올해 첫 일본 여행은 오사카로 왔어요! 3박 4일 일정으로 왔는데요. 실시간으로 오사카, 교토 날씨는 물론이고 다음주, 2월 날씨와 옷차림까지 정리해 보려고 해요. 오사카, 교토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여행 준비해 보세요. 오사카 교토 실시간 날씨 오사카 교토는 한국보다 확실히 기온이 높긴 하더라고요. 오사카 같은 경우는 영하권으로 떨어지지 ㅇ낳더라고요. 교토가 오사카보다 조금은 춥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바람이 불거나 그늘에 가면 체감 온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그냥 겨울 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 주 금토일에는 오사카와 교토에 눈 예보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DNfMTc4/MDAxNzcwMTI5NTcxMTAz.ojsbDpGLzRSZFcE5tnMYcwp0ySLujCuJQCBBHP4_MwIg.lCk-l001PAUgdvPWLuXsPjuvdC6KJTgA925Yu-zVqRMg.JPEG/20260203_101454.jpg?type=s3" />
저는 지금 실시간 오사카 여행중이랍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날짜라 오사카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조금 당황스러워요. (물론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 게 아니라는거고요 그래도 많긴 합니다 ㅋ) 알고 보니 중국인이 엄청나게 줄었다고 하더라고요. 오히려 좋아! (지금 일본에 있는 중국어 쓰는 분들은 대부분 대만사람, 홍콩 사람이라고 해요) 암튼 그래서 비교적 여유 있는 오사카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오사카 날씨 실시간 제가 오사카 여행 오기 전에 찾아본 12월 오사카 날씨는 낮 최고기온이 11도까지 올라가더라고요 한국보다 대략 10도나 차이가 나서 패딩을 안 챙기려다가 막판에 챙겼는데 안 챙겼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NfOTMg/MDAxNzY2NTAwODI5MDk3.g2y00C7qrVubb0eQhNo4imJc9JjQNN4AO3IgLXTfsE4g.JbXpiKTQbmmXTpTLayNtnahKUsgFE5PRxK2ePJ5SbHwg.JPEG/%BF%C0%BB%E7%C4%AB%BF%A9%C7%E0_%B3%AF%BE%BE%BD%C7%BD%C3%B0%A3_17.jpg?type=s3" />
오사카 실시간 벚꽃 현황 사진.글 © 절대미남자 정말 오랜만에 회사 출장을 갔습니다. 저처럼 꽃놀이에 대한 기대가 큰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빠르게 소식을 전합니다. 바쁜 업무 일정에 눈치 보며 구경 다녔지만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는 것에 비하면 훨씬 행복하고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아침 일찍 인천공항으로 향하는데 하필 비가 내려 무척 속상했습니다. 화창한 날씨이길 바랐는데 가는 날이 장날 이라고 하늘이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비행기에 오르고 연착 없이 간사이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나 빼고 다들 오사카 여행을 즐기러 온 사람들인지 표정이 밝고 즐거워 보였습니다. 일본은 그래도 남쪽에 있으니 따뜻할 줄 알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