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톤, 결 관리 리뉴얼된 이자녹스 비타민앰플 칙칙한 느낌이 드는 요즘이에요. 스페셜케어도 좋지만 데일리 피부관리가 중요하죠!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집중 스킨케어 제품을 찾던 중 디자인 리뉴얼 소식을 듣고 다시 사용해 본 #이자녹스 #비타앰플 이에요 :) 기존에도 써봤던 제품이지만,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이 바뀌니 더 세련된 느낌 이자녹스 녹스랩 비타맥스 앰플 Nox Lab Vita Max Ampoule 30ml 1. 리뉴얼된 비타앰플 패키지가 미니멀하고 감각적으로 바뀌었어요! 기존보다 훨씬 산뜻하고 젊어진 느낌? 거울 앞에 꺼내 두고 싶어질 정도로 깔끔해요 화장대 위에서도 단연 돋보이는데 맑은 느낌과 생기있는 오렌지 컬러 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dfMTEy/MDAxNzQ4MzMyNjE0Mjg3.nLv40eVEbCKmF3ikEJo_cfxP8FHc645ExIbV8FjijpAg.Q7HGE2XaL0DA33lJKAbGn13DHRqLcR5D-LiQOMnLFnwg.JPEG/IMG_8007.JPG?type=s3" />
본 포스팅은 '펠드아포테케'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모공줄이는법 FELD-APOTHEKE 모공이 늘어나면 메이크업도 잘 안되고, 민낯 자신감도 뚝뚝 떨어지고 피부고민이 많아지잖아요. 코모공이 심하진 않지만, 코와 양볼 모공이 요즘 신경 쓰이더라고요. 요즘 거울 볼때마다 속상해서 더 덥고 습해지기 전에 모공케어에 집중을 해야 될 것 같아서 긴급처방에 들어갔어요. 홈케어로 간단하게 코모공 줄이는법! #펠드아포테케 모공세럼으로 아침저녁으로 모공타이트닝 관리하면서 쫀쫀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펠드아포테케 포어핏 모공세럼 펠드아포테케 포어핏 세럼 & 크림 런칭 프로모션 피지부터 모공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lfNTQg/MDAxNzQ3NjY0ODgyMjA3.UpWUUm3fyq8d3WPaS8o8RrBMTzTXUxul_46ipoFVYHAg.oncb6eYVP1qRuZDud71Sr7RPGX0dEwSmsPMsSQRjb2kg.JPEG/%C6%E7%B5%E5%BE%C6%C6%F7%C5%D7%C4%C9_%281%29.jpg?type=s3" />
본 포스팅은 브랜드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MERZ 피부 클로즈업 촬영이 많은 직업이라 피부관리에 누구보다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환절기가 되면 속건조로 인해 피부결도 거칠어지고, 주름과 탄력이 떨어져서 피부화장도 들뜰 때가 많더라고요. 특히 칙칙해지고 답답한 피부톤과 무너진 턱선의 탄력... 볼때마다 속상하고 그래요. 피부관리는 정말 끝이 없어요. 다양한 피부고민이 생기고 있어서 속건조, 탄력 등 피부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과 시술을 알아보다가 너무 예쁜 광고를 봤어요. 앰버서더 김소현 미모에 흠뻑 빠지게 되는 멀츠에스테틱스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 유튜브 영상이었는데요. 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ZfMjA3/MDAxNzQ2NTE2MjgwOTIx.5fYcWUJ6j-4u0cwPydqE_YXwswGrc2aaAduDQvqjkOkg.aBkMO1TeBRoycvv7e9BolqVozIOEBasRo7tFrwTzwdcg.JPEG/%BD%BA%C5%B2%BA%CE%BD%BA%C5%CD_%286%29.jpg?type=s3" />
제가 30대 중반이라서 그런가.. 예전에는 피부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집에서 마스크팩이나 각질제거 등등 홈케어를 열심히 하면 그나마 상태가 괜찮아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요즘은 그마저도 잘 안 되더라구요 화장을 열심히 해도 피부가 칙칙하고 그마저도 금방 들뜨고 밀리기 시작해서 자연스레 피부과 관리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런 제 눈에 들어온 게 바로 멀츠에스테틱스에서 새로 출시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 제가 참 예뻐하는 김소현님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어서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마침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 유튜브 광고 영상이 있길래 보았는데요. 따스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일어난 김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lfMTM1/MDAxNzQ3NjQ1MDEyMzk2.HLVE6x7NTYjSLpawcx4hqIluJsXE-Wcl_Vm5u8pZLs0g.YroTjfnThD7Tiq8Gvw8Lup4zJAIoVhgUl84yhtu9fSwg.JPEG/1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