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시티투어 오후코스 자유여행 마지막날 일정 추천 세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호핑투어일 수도 있지만 시티투어로 관광까지 가능한 해외여행지랍니다. 보통 세부 자유여행을 하시면 막탄에서 주로 이루어지는데요. 세부시티투어 코스 대부분이 세부 본섬에 일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막탄 + 세부 모두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답니다. 시티투어 같은 경우에는 세부 여행 마지막날 일정으로 넣으면 효율적인 동선은 물론이고 코스로도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이른 아침부터 일정이 시작하는 게 아니라 피곤하지 않게 다닐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세부시티투어 오후코스 세부시티투어는 더마크투어의 프라이빗 단독 투어로 진행.......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VfODgg/MDAxNzU1MTgzNjE4MDA2.bSuKQiqDabzCJSaB0QScYUBIynff4uz9Z8GM8PxPrAEg.qSkeBpLi8oFjjIp4Nm0lz4ecDHfNWBZ1QCr82i_amtIg.JPEG/20240323_164709.jpg?type=s3" />
세부여행 가볼만한곳 세부 쇼핑리스트 기념품 사는곳 1. 넘버부코 세부 가볼만한곳 막탄에서 세부 기념품 사는곳 찾고 있다면 여기 추천해요. 넘버부코 악마의잼과 다채로운 특산품 판매하는 곳입니다. 대형 마트 가야 살 수 있는 물건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사는 추천템만 모아 놓은 매장이에요. 비트레스 헤어 에센스 이것도 많이 사죠? 매장 위치는 제이파크 리조트와 가까웠어요. 근처에 한국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가 몇 군데 있답니다. 이건 술이에요. 코코넛 껍질을 술병 대신 사용해 다 마시고 난 뒤에는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지요. 세부여행 세부 쇼핑리스트 코코넛잼 이건 무조건이에요. 이 잼 처음으로 개발해 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NfOTYg/MDAxNzU1MDcxNzYwMjA1.yipnYYTLh6j_ZO5sarOLNTAmJOmg8YAnqx86GNJst48g.bc8r9ogOU0WqzXlst5wnEAfnH6nberp0AuVTXEcqnTcg.JPEG/%B3%D1%B9%F6%BA%CE%C4%DA_%281%29.jpg?type=s3" />
필리핀 세부여행 패키지 노쇼핑 여름휴가 3박5일 추천 1. 세부 3박5일 패키지 올해 여름에 휴가 어디로 갈지 아직 못 정한 분들 여기 주목해 주세요. 가성비 가심비 모두 잡은 비오비투어 세부 패키지여행 정보! 단독투어 전문 여행사에요. 기존 패키지의 단점을 싹 골라냈답니다. 우리끼리 다니고 한국인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해요. 단독이라 일정 조율 얼마든지 가능하고요. 노쇼핑 노옵션 이건 기본. 숙소와 투어 다 포함! 세부 여름휴가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세미 패키지가 답이에요. 노련한 현지 여행사가 직접 진행하는 알찬 일정. 3박5일 순삭이었죠. 항공권만 따로 예약하면 되는 상품. 가격은 64만원 대랍니다. 가성비 최고지요? 인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FfMTE5/MDAxNzUxMjk2MDYxMTYy.r4IwDbiXKVFi5pold9Pg4AlXwF1SttGJtWY7kZwdmNIg.FZ1hsqrpjRT63h6uKl4oZJbVKZNQjX_smaHnpyrYL9Yg.JPEG/%C8%A3%C4%B2%BD%BA_%B5%A5%C0%CC_%281%29.jpg?type=s3" />
세부여행 후기 코스 일정 가족 단체 패키지 비용 7월 시티투어 추천 밤비행기 타고 출발해 막탄 공항에 무사히 도착했다. 이날은 사전에 내가 미리 알아둔 여행사를 통해 다녀왔던 여정. 친구들과 같이 다녀왔었는데 3박 4일이라는 일정동안 주요 명소들 코스 다 잘 돈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갔다온 세부여행 후기 올려본다. 스케줄에 시티투어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괜찮았음! 다가오는 7월에 해외여행 어디갈지 고민 중에 있다면 내가 다녀왔던 패키지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인 가이드님이 우리 스케줄 내내 함께 다니시기 때문에 안전하고 또 위급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다. 나의 경우 그 유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dfMTMx/MDAxNzUwMTM1NjI0MTA0.ofvC7FpCJA5C4UedoSN7uFUPrqF2CzgpcnhdL-Y-UG0g.Y8lvIKn8AIlPgCRwoHJXR9sv5_LN09Y6s4S4Z1ldp3sg.JPEG/5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