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에 아이와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세종에는 국내 최초의 독립 어린이 전문 박물관인 국립어린이박물관이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실내에서 다양한 복합 문화 체험이 가능하며,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오늘은 국립어린이박물관의 이용 안내, 층별 전시 정보, 편의시설 등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립어린이박물관 ◇ 관람시간: 09:30 ~ 17:30 ※ 회차 운영 1회차 09:30 ~ 13:00 (입장마감 12:30) 정리 시간 13:00 ~ 14:00 2회차 14:00 ~ 17:30 (입장마감 17:00) ◇ 휴관일: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추석 전날 및 당일 ※ 월요일이 공휴일 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DRfNjQg/MDAxNzcwMTgwOTM5NjUx.ppI13TylzLUNEZoTKzYzX3jAe8yYiXsd1PmSMQOcLfIg.pQyGGnf84oPNIbnOdhuLuq73J83W3OuaOX7iNdzmh8Mg.PNG/%B1%B9%B8%B3%BE%EE%B8%B0%C0%CC%B9%DA%B9%B0%B0%FC.png?type=s3" />
당일치기 세종 가볼만한곳 2곳 국립세종수목원 이응다리 금강보행교 실내 아이와 겨울여행 글 / 사진 - 사진작가 김대형 안녕하세요 DHK.Photogallery 김대형입니다 겨울엔 날씨가 추워서 밖으로 여행 다니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럴 땐 아이와 함께 가보기 좋은 곳으로 실내 여행지로 여행하면 참 좋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이 바로 세종 가볼만한곳 실내 여행지로 딱 좋은 국립세종수목원입니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실내 식물원으로 지금 카카오프렌즈 특별전시 무빙가든 식물의 감각이 진행되고 있고 열대온실과 지중해온실이 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볼거리도 많고 겨울에도 푸릇푸릇함이 살아 있어 꼭 가보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NfMTM3/MDAxNzY5MTc2MTYzMjEx.UK8w0ENcRvhl5mGPgqZjBjetghsy1eKbla2iG0U0q4gg.0HACIrC3IwIKvxBgqOEW6rFHQ5g_Z7TmxuC0-AJEPJYg.JPEG/DHK_9459.jpg?type=s3" />
세종 베어트리파크 가족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 가볼만한곳, 반달가슴곰 만나보아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이제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이제는 낮에도 제법 선선해서, 슬슬 긴옷을 꺼내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추석이 되니깐 날씨가 선선해지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번 연휴에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기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연휴는 정말 긴데 잇님들은 놀러 갈 계획 세우셨나요? 쉬는 날 동안 가족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가을 가볼만한곳 한 곳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소개를 해드릴 장소는 바로 세종시에 있는 세종 베어트리파크에요! 내비게이션에 베이트리파크 주차장을 검색해서 오셔도 되구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NfMTk0/MDAxNzU5NDk2NTYxMzcy.askuBRZW9BZD0mTqbP-mIbnO40TW2MzWTG46t_syvUIg.49oYzxGGBMJwJvgUjQR6xTpqQ2F_0Btnh8QYZqOgC5gg.JPEG/DSC01223.JPG?type=s3" />
세종시 가볼만한곳 국립세종수목원 무료주차, 무료개방이라 가족나들이 장소로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지난번에는 세종시에 다녀왔는데요! 베어트리파크도 구경을 했고, 다음 장소로 다녀온 곳은 바로 세종시에 있는 국립세종수목원이였어요! 아마 세종에 가면은 꼭 가봐야 하는 그런 장소이지 않을까 생각이되는데요 그래서 잇님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아마 이번 연휴에 세종시에 다녀오실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세종에 가시면 틈내서 국립세종박물관에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비게이션에 목적지를 입력을 하고 출발! 그리고 국립세종수목원 주차장에 도착을 했어요 주차장은 무료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NfNDYg/MDAxNzU5NDk3NzAwMzU4.dLJI5MYhC5TkI4UoKlmCHK6_Few6pRlS07-5NAZ5jSsg.5j4vIiSThM91i4w_cW_mAiQQEhqo1bDI3MHbs7aAsdsg.JPEG/DSC0129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