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갈만한곳 동백꽃 명소 여수 오동도 동백열차 동백꽃명소 여수 오동도~ 오동도는 3월이 되면 빨갛게 동백꽃이 피어 숲 길 따라 걷는 곳마다 동백꽃을 보게 되는데요. 오동도 동백꽃 시즌에 맞춰 여수 갈만한곳으로 찾았어요.~열씨미~ 3월초 방문한 여수 오동도는 잔뜩 흐린 날씨였지만 곳곳에서 따사로운 봄 기운을 체감할 수 있었어요. 찾아간 날은 자차를 이용했기에 섬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해변 탐방로따라 걸었어요. 탐방로 입구엔 여수 섬여행을 안내하는 가이드맵이 있어 답사하듯 훑어보고 갔어요. 기존에 만들어 놓은 안내도여서인지 가이드맵이 더 컸으면 보기 쉽고 편할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NfNjQg/MDAxNzQzNjA3ODAwODc3.SzV_nmqKaifl0P_z1licnjMKOwHp6dSd6olvYZ3XXgEg.VUAzD9OwTID0tdPQqKZs--WGiMYNTQkzwlscJ2tdLlUg.JPEG/4Y7A2489.JPG?type=s3" />
광양 매화마을을 돌아 보고 여수로 내려온 에릭샘 부부, 첫 번째 코스로 여수 오동도를 찾아갔습니다. 이곳은 두 달 전에 갔던 곳으로 이번 전남 여행 일정엔 없었던 곳인데요. 우연히 다른 분들의 후기를 통해 동백꽃이 만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본 거랍니다. 여수 오동도 주차 도착 시간은 2025년 3월 27일 오전 10시경, 차는 네비에 여수 오동도를 찍고 갔을 때 목적지, 즉 섬과 이어진 방파제와 가장 가까운 제1 주차장에 세웠습니다. 전에 몇 번 왔을 땐 이곳은 늘 만차라 100여 미터 전방에 있는 주차타워에 주차를 했었는데, 이날은 평일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는 모습이더라구요. * 주차 요금 : 최초 1 시간 무료, 이후 1.......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Tg1/MDAxNzQzNDYyNTY5OTcx.YOa8Okh-rJZFVHlybW98aRBVkvT89LjdEEKVj68bnAwg.y5zWx0rtkjn7jchs9eMrmPk7iSIrZtf_hQS2XvSSd24g.JPEG/27.jpg?type=s3" />
올해 3월은 각종 꽃 개화 시기가 평년보다 약간 느려 지금 달려가더라도 이쁜 동백 볼 수 있는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하는 동백꽃 명소 5곳 소개해요. 소개하는 순서는 접근성이 좋아 어르신들 편하게 동백꽃 볼 수 있는 순서에요. 지심도 사진 제외하고는 다른 해의 사진들이니 꼭 실시간 개화 상황 확인 필요!! 1.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기본 정보 ✅ 운영 시간 : 9 ~ 18시 (매주 월요일 휴무) ✅ 입장료 : ( 19~64세) 1000원, (13~18세) 700원, (7~12세) 500원 ✅ 무료 주차장에 화장실 있음. ✅ 천연기념물 169호 ✅ 답사 소요 시간 : 약 40분 우리나라 최북단 동백 군락지인 서천 마량 동백 숲은 작은 야산에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동백 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RfMjUy/MDAxNzQyODE3MzIwNTc0.HYTUo5lnGQH41C-nwBl3BKF98ye2BnW7nRaRrpMPo-4g.t-SXY1Pm-2udfGD_QdBJTkhFTw2rK7bfDK2lmYN8hDkg.JPEG/%B5%BF%B9%E95-01.jpg?type=s3" />
카멜리아힐 제가 가족들과 함께 찾아갔던 제주도 서쪽 코스 중에 제주도 카멜리아힐 이라는 장소가 있습니다 이미 아는 분들은 알고 생소하다는 분들은 처음 들어보는 제주 관광지 일 텐데요 시기적으로 잘 맞춰 가야지 그렇지 않으면 볼거리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1. 동백꽃 관광지 중 하나 제주 서쪽 관광지 카멜리아힐은 아무래도 이름처럼 동백꽃이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동백이 질 때 제주도 트레킹 하러 방문했더니 제주 카멜리아힐 안은 꽃도 없고 휑한 것이 찾아가라고 하기는 애매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가족들과 제주도 서쪽 코스 걸으러 가서 그나마 시간은 잘 보내고 왔는데 문제는 입장료가 만만치 않.......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VfMTc5/MDAxNzQyODQwODc5MTU4.bNLvTpzJ2jW8Q9GmWx7t2G48kpY-a3HsbOCqJqrzD9Mg.RLeBvuTFbcPOACnE_tJT1k49yzOoGYbvpNXrhdh8RXsg.JPEG/jejucamel_%2827%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