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중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류보백화점 방문해야는데요 드럭스토어는 여러 곳 있지만 백화점은 이곳만 있기 때문이에요 일본 오키나와 관광 위주로 여행을 간다면 국제거리에 있는 호텔에 투숙하면 좋아요 국제거리에는 일식, 양식, 한식 맛집도 많이 있고 커피와 디저트 먹기 좋은 카페도 다수 있으며 드럭 스토어들도 있어서 다른 지역에 있는 호텔에 투숙해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인데요 거기에 더해 오키나와 투어 버스 승하차장도 가까워서 더욱 괜찮아요 일본 오키나와 쇼핑 류보백화점 위치 면세 혜택 조건 후기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위치 일본 오키나와현 나하시 쿠모지 1-1-1 가는 방법 유이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dfOTgg/MDAxNzY2ODA0MjM3OTY0.pF4DEGwLb9wNqed3VxBY80ZL-pgS1wHjwasTAvzq0Zsg.ORzuf2dSqFJ8kyJJukRK1dePGsXGKjeexH_1j0r666kg.JPEG/0F4A7774.jpg?type=s3" />
비세자키 가는 길에 잠시 들른 코우리대교 전망대에서 사진 찍고 가기로 합니다. 지난번에 다같이 왔었으면 패스해도 되는데 준호는 안와보았고 민호는 그때 차에서 잤기 때문에 식구들 다같이 사진찍고 가기로.. 우리 오키나와 왔다 하는 인증샷 오키나와 메인도로는 58번 도로예요 집에 갈날이 몇일 남지 않아 모두 컨디션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힘내서 관광을 다녀보기로 합니다. 코우리대교 다리 초입에서 사진을 찍으면 다리의 길이 해변, 수평선이 한프레임에 잡힌다고 합니다. 정말 멋진 바다. 나는 저앞에 섬이 시샤 닮앗다 생각했는데 개구리섬이었어요 ㅋㅋ 이름이 개구리섬.. 오키나와 패들보드에 대해서 오달에 질문하고 받은 영.......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BfMTc1/MDAxNzY2MTc0MDU4NjEz.IhGJvRdzrXGRrRzUyfeiHOpjh_I87VOlbbYhclay7Wgg._C2z3uupwxo4i8AwEPprcGD8saua7OWtxBDYSca1v20g.JPEG/DSC09833.JPG?type=s3" />
비세후쿠길에서 자전거 타고싶었지만 너무나 더운 8월의 오키나와에선 도저히 자전거를 탈 자신이 없당... 주차는 대충 주변에 남들따라 하고.. 기억이 잘 안나는데 차에서 도시락을 먹었던거 같다.. 사진을 안찍어 놨넹;;;; 끝으로 가면 무료주차하는곳이 있다하여 유료주차장을 지나 끝으로 갔더니 주차장이 있어 이용... 진짜 진짜 더운데 그래도 나무그늘에서는 걸을만은 합니다.. 이렇게 글씨가 있으면 나중에 읽어보려고 사진을 찍어 놓는데.. 어디서 찍엇는지 모름 이 푸릇 푸릇한 느낌의 나무 보러 온거라 나는 너무 좋던데 아드님들은 더워 힘들어 했어요 예전엔 여기를 차로 지나갔는데 걸어 다녀보자 했는데 걸어다녀보긴하네.. 담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FfNTMg/MDAxNzY2MjUwMTM0MTU5.gtUUduGheRk2KUyMtOYMqYmCyyOpPCfUmYqKRDwnkb0g.V5vVPKN01LZ_pmK11PzFOxx4-vrFj0aVlcoN_NRjLPsg.JPEG/DSC09852.JPG?type=s3" />
이제 오키나와 여행이 끝무렵이라 마지막 물놀이 하러 안치비치에 왔어요 마지막날은 하루종일 가챠 뽑기 쇼핑몰 돌아다니기 할꺼라 마지막 물놀이예요 준호도 아프지만 마지막 물놀이라 놀아본다고 하더라고요 나는 이날 감기 걸려서 머리아파서 물놀이 못한다 했쬬 물에 뛰어들기 위해 걸어가는 아드님들 윤호 풍덩 민호풍덩~ 아드님들 그렇게 마지막 힘내어 물놀이 합니다. 준호군 너무 힘들었지만 마지막이라 최선을 다해 놀았다고 하네요. 도시락으로 먹음 참푸르예요 여주가 들었죠 나는 오키나와 있으면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참푸르를 자주 사먹었어요 내입에는 쌉싸름하니 맛있더라고요 올해 안으로 다 쓸 수 있겠구나 싶어요 이제 이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JfMjMg/MDAxNzY2MzMzMzY1NDA0.twJhEeYl8wZDQDV9qNixfgXaYJIz02qiCgIy3Pbq4Fsg.XkSZubr2aFQBUj-vynimuvIF7bWjj3cm_5PybN0Z2ggg.JPEG/DSC09872.JPG?type=s3" />
지난 오키나와 16박할때에도 마지막 즈음 불꽃놀이를 했는데 이번에도 거의 마지막 날이니 불꽃놀이 하자 하여 돈키호테에서 불꽃놀이 세트 사서 왔어요 준호는 아프다고 차안에 앉아 있꼬.. 민호 윤호랑 불꽃놀이 했어요 크게 볼껀 없을꺼예요 우리가족 기록입니다. 예전에 우리 불꽃놀이 할때 일본인들도 여기서 불꽃놀이 하기에 해도 되는구나 했어요 일본의 불꽃놀이 세트는 펑펑 터지는건 없고 불꽃나는 스틱 그리고 세워서 분수나오는거 같은거 들어 있어요 그래서 시끄러운 펑펑 소리는 안나요 다가지고 논 쓰레기는 집에 가져와서 버렸어요.. 렌즈가 엄청 드러운듯 동영상은 우리끼리 보려고.. 올려 놓아봅니다. 다른사람들은 크게 볼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JfODgg/MDAxNzY2MzQ1NjQ3Njgz.oQFsB_xmYm2en7rZFX-c_TCB5zU1RVYktB77QPQEvdEg.CkuA00Q8RToJlLRtjM-n2Acse7tWIl5DNqy6scHgSWIg.JPEG/DSC0989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