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갈 때마다 오사카 라피트 이용 꼭 하는 이유는 오사카 숙소를 난바 도톤보리에 주로 하며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 이동 라피트가 제일 편하고 빠르기 때문이에요 오사카 숙소 난바역 도톤보리 머물면 도톤보리에 있는 맛집, 돈키호테, 리버 크루즈 등 이용하기 편하며 또한 난바역에서 오사카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 편해요 만약 여행 일정을 4박 이상 할 수 있다면 도톤보리 2박 하면서 오사카 관광을 하고 우메다 2박 하면서 교토, 나라, 고베 등 오사카 주변 도시 다녀오는 것도 좋은데요 이럴 땐 간사이 공항에서 도톤보리 이동은 오사카라피트 이용하고 우메다에서 간사이공항이동은 공항리무진 이용하면 좀 더 편하답니다 간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hfMjA5/MDAxNzQ3NTMxNDA0MDUy.vBvdF25ITMHvCbGU7rPfh-SL7xj0iIidyZpNtQvLWDsg.IFRUuWMGxun6zX7iquYmTmrJGoX95jvIH7XEWFQHNNcg.JPEG/0F4A8244.jpg?type=s3" />
오사카 쇼핑리스트 사진.글 © 절대미남자 일본 돈키호테는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몰입니다. 저도 지난 여행에서 난바와 우메다 본점을 방문했는데 간식, 뷰티템, 비타민까지 양손 가득 챙겨 돌아왔습니다. 1.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이 도톤보리 입니다. 주유패스를 사용한다면 톤보리 크루즈 탑승이 가능하고 호텔도 많습니다. 저도 근처가 숙소라 오며 가며 필요한 물건이 없나 구경했는데 하나씩 집어오다 보니 집에 돌아갈 때엔 가방에 빈자리 없을 정도였습니다. 혹시나 공항에서 수하물 무게가 초과될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무사통과되었습니다. 평생공주가 부탁한 산토리는 우리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JfMTU0/MDAxNzQ2OTkyNDA3NzYw.rja5wkInqmP7PKtzITlAThXf-kcTZBE_O0yKRDRpVIgg.NUW8pWtVHkz2r4xjUgorjjkZEBs7eslkor7gvPJmYh4g.JPEG/%BF%C0%BB%E7%C4%AB_%B5%B7%C5%B0%C8%A3%C5%D7.jpg?type=s3" />
오사카 호텔 추천 도톤보리 가성비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 요즘 엑스포까지 개최를 하면서 도톤보리 주변에 가보면 한국 관광객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을 쉽게 만날수가 있는데 그만큼 숙소의 비용도 올라가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곳을 찾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1.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후기 도톤보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10만원 안되는 금액으로 예약 가능한 날짜가 있을 정도로 가성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 한데, 저 역시 마지막날 1박을 이 곳에서 보내봤어요. 이날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다녀오는 일정이라 아침 일직 캐리어를 먼저 맡겨두고 일정을 즐기기도 했는데, 일반적으로 오후 3시부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FfMTE2/MDAxNzQ2OTM0MTE5NTkx.raZkycwulf0l2f6PoqpsayR-WOlO8M7qwYZy5-55I94g.GDw_Se-r_aA2rAQVEwGkBdKPBLiLrOaekMfvnpGQYlQg.JPEG/001.jpg?type=s3" />
오사카 여행 난바역 숙소 한인민박 모리하우스 1.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책킴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제가 오사카 여행을 갔을 때 난바역 근처로 잡았던 한인민박 숙소를 소개 드리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에는 3박 4일 일정 중 2박을 가성비 좋은 한인민박에서 묵었습니다. 제가 오사카 여행을 갔던 기간에는 엑스포 개막했던 주라서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마이리얼트립에서 한인민박인 모리하이우스 신사이바시점을 예약했습니다. 제가 묵었던 모리하우스 신사이바시점은 오사카 내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 도톤보리 난바역 인근이었습니다. 난바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hfOTIg/MDAxNzQ2NjcxOTcwNTE4.wdx72lrRJZVwk_aO9bAqFwUCiz7xgUM5yXq5QdKzS-Eg.K1FxOnS-tJbk8sbPC6P4ULLh480S7nawXrDZS9FVB9Mg.JPEG/%BF%C0%BB%E7%C4%AB_%BC%F7%BC%D2_%B0%A1%BC%BA%BA%F1_%C7%D1%C0%CE%B9%CE%B9%DA_%B8%F0%B8%AE%C7%CF%BF%EC%BD%BA_%B5%B5%C5%E6%BA%B8%B8%AE-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