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김포공항에서 대한항공을 타고 일본 도쿄에 입국해서 스탑오버 여행을 즐겼습니다. 이 글은 나리타공항으로 가면서 작성 중이에요. 김포에서 도쿄 하네다까지 신형 보잉 787-10 프레스티지를 타고 갔어요. 이런 좌석이면 10시간도 탈 수 있는데 90분 탔더니 감질나네요. 도쿄 1박 2일 여행 숙소였던 호텔 먼데이 프리미엄 우에노 오카치마치. 위치 좋고, 객실도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숙소 리뷰는 조만간 해볼게요. 숙소에서 이렇게 스카이트리 전망이 잘 보였습니다. 14층 라운지에서 무료로 일본 사케와 라면을 셀프로 먹을 수 있게 해 놓은 점이 인상깊었어요. 숙소에 짐 풀고 근처 돈키호테로 쇼핑하러 다녀왔어요. 근데 깜빡하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Tg4/MDAxNzU3NTc4NDI4Njgy.LvHRg6idWmpeA3Qf8N36JZy7w1B1chhv2AUg7EueCcYg.5lJEMmyj8d1gsVRUfkoyIA7gblON6YnxtngBsvbMfiog.JPEG/output%A3%DF351238821.jpg?type=s3" />
9월 해외여행 추천 JFK 미국 입국심사 뉴욕 공항 셔틀 한인택시 공항에서 맨하탄 1. 대한항공 JFK 공항 오늘 포스팅은 미국 뉴욕이에요. 뉴욕공항에서 맨하탄 가는 방법 소개합니다. 뉴욕 한인택시 타도 되고요. 공항 셔틀 타도 좋아요 전 대한항공 탔는데 셔틀 차량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스케줄 맞춰서 운행하고 있더라고요. 비행시간이 약 14시간 정도로 꽤 길었지만 생각보다 피곤하지 않았어요. 영화 보고 잠도 자고 기내식 2번에 간식까지 챙겨 먹으니 JFK 공항 도착했답니다. 뉴욕 공항 셔틀은 대한항공 KE081편 그리고 아시아나항공 OZ222편 시간 맞춰 운행해요. 연착되면 연착되는 시간으로 시간 조정되는 거 장점이네요. 드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Nzkg/MDAxNzU3NTcwNDIwMzUz.grKW9Pti2cPa3cl95bs_irIW4waSjK8y70JjOZyGLOsg.Y6LBrVhGZ1PNqeGI6AeClSmfMs8eQbnBw-SLIxZNEPcg.JPEG/%B4%BA%BF%E5_%B0%F8%C7%D7_%BC%C5%C6%B2_%283%29.jpg?type=s3" />
Korean Air 대한항공 스카이샵 기내면세점 쇼핑 선물 블랙플라이데이 득템 해외여행에서 사실 출발하는 날 당일이 가장 설레고 즐거운 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비행기 탑승 전에 들르는 면세점 쇼핑! 요거 빼놓으면 섭하죠 ㅋㅋ ^^ 그치만 공항가는 날에는 이상하게 더 바쁘고.. 짐부치고 출국심사 받다 보면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서 면세점 쇼핑도 못하고 정신없이 비행기 타러 가야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 1.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스카이샵 저는 여행다니는게 일이라 공항을 자주 찾고 있는데도 이상하게 공항가는 날은 더 일찍 서둘러도 늘 시간이 빠듯하더라고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기내면세점 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Mjkz/MDAxNzU3MDM3MDU5NTAx.FXejVRmkajqI4fPf5EfGz7heP2jdO-_ylH8ttIe81Nwg.f0DguEgvT-yFZuQju1RjLDJ9NXD7USZ_IKT51nuYDFAg.JPEG/01.jpg?type=s3" />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 로얄 라운지 1. 위치 및 가는 법 이번에 삿포로로 가족여행을 가면서 신치토세 공항에 있는 로얄라운지를 이용했는데요! 이번 여행을 아시아나 비행기를 타고 다녀왔는데,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등급이 있어 라운지를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함께 여행 간 엄마에게 해외 공항 라운지를 소개하려고 함께 갔어요.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는 총 2개의 라운지가 있는데,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를 통해 라운지 이용권을 받으면 로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얄라운지는 출국 심사가 끝나고 나와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노스 라운지가 있었는데, 거기는 카드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TU2/MDAxNzU3MjEzNDkzOTI0.FUS5_hXF8lnNtnPLMl0Oq4pFbrwmvjy_3Ki3F-utCwEg.Iu3X_tNnaCURYuqu4QygbJkSja3721cnBkVMLJe8f_Eg.JPEG/%BB%F1%C6%F7%B7%CE_%BD%C5%C4%A1%C5%E4%BC%BC_%B0%F8%C7%D7_%B7%CE%BE%E2_%B6%F3%BF%EE%C1%F6_%BE%C6%BD%C3%BE%C6%B3%AA_%B4%EB%C7%D1%C7%D7%B0%F8-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