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공항에서 만나는 작은 휴식과 설렘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리스트 대한항공 출국 인천공항 라운지 비교 1. 인천공항 출국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두고 연말연시와 겨울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12월 하순으로 향할 즈음에는 인천공항 국제선 터미널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수많은 인파로 붐비는 시즌입니다. 매번 떠나는 해외여행이지만, 미국 집으로 가는 길에는 자연스레 인천공항을 통하는 출국은 늘 새로운 설렘을 안겨줍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거대한 규모의 인천공항은 단순한 이동 공간을 넘어, 편리한 접근성, 쾌적한 공간,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적인 문화 공간입니다. 특히 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JfMjYg/MDAxNzY0NjI2OTgzOTUw.3DgcUnSrcE0sgiqekstPw-peQwCdCmbgvtbemmelPucg.6w1ZN-6SIt8Y6FHtdzpEhY2CvsrkeaANO8Q025s7D0cg.JPEG/_DSC1207.JPG?type=s3" />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 중장거리는 비행기 탑승 시간이 너무 길다고 부담스러워하셔서 3시간 이내 여행지로 찾다 보니 선택지가 일본, 중국, 타이베이 정도가 있더라구요 타이베이는 이전에 함께 갔었고 중국은 살짝 꺼려 하셔서 일본으로 정한 후 그러면 어느 도시를 갈까 고민하다 엄마는 단풍 구경 그리고 아빠는 털게를 드실 수 있는 북해도 삿포로로 다녀왔어요 삿포로 항공권 예약 대한항공 좌석 기내식 후기 현재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가 정기 운항 중이에요 참고로 다른 항공사는 매일 1회 운항하지만 이스타항공은 매일 2회 이상 운항하고 있어요 인천공항에서 삿포로까지 2시간 30분 그리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RfMjQy/MDAxNzYzMDc3NTI1MDQ3.WSlBTr-zAIqK2DQ9LmzTaGyeVu5_MEoBLd38tR2yqzAg.cRudIRKNs_DWsPc-x0QQu0dwusEoZ9Kvl1LcB39GLpcg.JPEG/0F4B5556.jpg?type=s3" />
대한항공 이용해 출국을 할 때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프레스티지 이상을 탑승하거나 이코노미를 이용해도 모닝캄 프리미엄 혹은 밀리언 마일러라면 전용 카운터에서 좀 더 빠르게 탑승 수속과 수하물을 부칠 수 있어요 인천공항 2터미널 대한항공 비즈니스 공항라운지 아시아나는 골드 등급 바로 위 다이아몬드 획득과 유지가 어렵지 않지만 대한항공은 모닝캄 바로 위가 모닝캄 프리미엄이고 이 등급을 획득하려면 항공 탑승으로 50만이나 적립해야 하기에 북미나 유럽을 엄청 자주 다니지 않는 이상 획득하기 어려워요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이 합병되면서 모닝캄과 모닝캄 프리미엄 사이에 모닝캄 셀렉트를 신설할 예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NfNTQg/MDAxNzY0NzYwODI3NjMz.oHTnPKFJAMs-hFRMUTiIZGT1VZx9ZLNYWMGbxscobW8g.n5BW3ivJsCkN97gwJL2m3XCYsDPgRh0hbDXktCtesfMg.JPEG/0F4A9943.jpg?type=s3" />
행복자가발전소의 2025년 8월 28일 목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 대박!!!! 많이 지워졌어? 근데... 로이의 클레이로 인해서 집중적으로 보라색이 물들었던 티가 전반적으로 보라색이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정도는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봄보미! 새벽에 다 싸놓고 잤구나!!! 오늘 제가 생방에 다녀와서 제주도 여행을 갈 거거든요. 그래서 그 짐을 아내가 미리 싸놓은 겁니다. 간만에 비행기타고 가는 거라서 신났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여행 가기 전에 블로그 써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dfMjM0/MDAxNzYzMzUxMzY2MTc5.D43fsJaksRFpphSgEIkJt4u4wWHLIRMpbZsaQYnFx6Yg.Xzg-LomCPYLdYWgvyRP52OFVdjhpuEhXei-z3iE4D6cg.JPEG/1763351365725.jpg?type=s3" />
#괌 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괌여행 은 2008년 이후 두번째인데, 사실 돈들여 일부러 #괌여행 을 갈 계획은 1도 없었지만 #메리어트본보이 무료숙박권 및 포인트 소진을 하기위해 그리고 추석연휴 이후 저렴한 비행기값 덕분에 괌을 선택했다. 가족여행으로 괌은 다들 한번씩 다 가니까. #대한항공 에서 뭔 이벤트에 당첨되서 사실상 비행기값은 셋이서 10만원정도에 퉁칠수있었고, 호텔은 돈 안들었으니, 렌트카와 체류비정도가 여행경비로 들었다. 뭐 이정도면 갈만하지. 참고로 이번 #여행 은 사진, 동영상 모두 #아이폰17프로 로 찍었다.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은 첫 여행. #인천국제공항 터미널2. 5월 도코여행 이후 5개원월만. 추석연휴 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JfMTkz/MDAxNzYxMDU5NDc1OTg0.hD6b3tl24H7XUWQJzxH90FbW9ahQoWSP1xG9ieGVQdcg.1JNaNWJVnSlP4F2YerV5TVMnCTfvFpKtTJ9ltkfJuW0g.JPEG/IMG_801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