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예요 :D 며칠 전, 입추가 지나면서 공기가 살짝 달라진 걸 느꼈어요. 한낮에는 여전히 뜨겁지만,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조금은 선선해진 느낌인데요. 저는 이 시기가 되면, 미리 가을옷을 준비하는데요! 글로벌 편집샵의 시즌오프는 끝 마무리를 하는 시기라 마음이 살짝 급해지기도 해요. 기본기가 탄탄하면서도 로고 플레이로 한끗 다른 캐주얼룩을 만날 수 있는 메종키츠네! 제가 진짜 아끼는 브랜드인데요. 민소매 원피스, 카드지갑, 볼캡 등 그간 찜해두었던 아이템들이 가격대가 더 좋아졌길래 열심히 장바구니를 채워봤어요! 메종키츠네를 만날 수 있는 곳은 여럿 있지만, 지금은 센스닷컴이 가장 볼 만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JfMjg0/MDAxNzU0OTcxMDY1MTA1.pe-m54qeRIvcvSIqSAL27m1-P0PaomKqPuivWV47B8Ug.4t9_tSQGIuo3_y0GGmGT8fplHn8aVvBjwd1hzpZyinUg.JPEG/output_3047717661.jpg?type=s3" />
최근 한가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원한 근황을 올렸는데요. 미모가.. 무엇? 피부에서 광채가 나면서 역시 자연 미인은 다르구나 싶더라고요. 한가인은 컨디션이 계속 안 좋아지다가 서 있지도 밥을 먹지도 못해 기어서 입원을 했다고 전했는데요. 딱히 병명은 없고 둘째 출산 후 이석증에 시달렸으며 기립성 저혈압을 앓고 있다고 밝혔어요. 한가인은 "병원에서 주신 약을 먹었더니 눈이 빵 터지더라, 밤에 잘 때 가슴 뛰는 것도 없어졌다"라며 이야기했답니다. 그러면서 촬영을 위해 입원을 하면서 챙긴 아이템들을 소개해 주셨어요. ㅋㅋ 컨디션이 좋지 않아 기어서 병원에 올 정도였는데도 야무지게 짐을 챙기셨더라고요? ㅋㅋ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