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막국수 맛집 주문진 대동면옥 회막국수 수육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고미리레입니다. 강원도 여행 가면 꼭 먹게 되는 막국수! 이번에는 호텔 주변에 50년이 넘은 오래된 강릉 막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보았어요. 회막국수는 물론 수육과 함께 맛볼 수 있었는데요, 식당도 넓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주문진에 위치한 대동면옥 본점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 볼게요~ ^^ 주문진 대동면옥 본점 위치 지도를 따라 도착한 강릉 막국수 맛집! 외관에서부터 오래된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옆에 주차장도 있어 차를 가지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 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NTcg/MDAxNzU1NzYyMDU0MDQ5.lASuehlWUntCSJmgISKzepSa1ZQr4pD3T3ACHu333p4g.YmRJrfGTNhmsWqDUOY9m46Lx4No28adxpt-PPDMDFV4g.JPEG/%B0%AD%B8%AA_%B8%B7%B1%B9%BC%F6_%B8%C0%C1%FD_%C1%D6%B9%AE%C1%F8_%B4%EB%B5%BF%B8%E9%BF%C1_%C8%B8%B8%B7%B1%B9%BC%F6_%BC%F6%C0%B0_%B3%BB%B5%B7%B3%BB%BB%EA_%BC%D6%C1%F7_%C8%C4%B1%E2.jpg?type=s3" />
안녕, 강릉 여행 다녀온 김미오에요 맛있는 것도 먹고, 예쁜 카페도 많이 가고, 호캉스도 하고, 바다도 보고, 소품샵도 가자 라고 다짐했던 것과는 달리... 첫 일정인 썸머키친부터 꼬이고 날도 너무 더워서 더위 먹는 바람에 그냥 대강대강 하고 온 여행이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맛있는 강릉 먹거리는 많이 먹구 왔네용! 대동면옥 강릉 본점 강원도에서 서울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으로 점심 먹으러 간 곳은 바로 '대동면옥 강릉 본점'입니다. 뭔가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갔는데 여기 생각보다 인기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웨이팅도 있었다는. 아, 그리고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다. 렌트카로 강릉 여행하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hfMjYg/MDAxNzUzNjk2MTYxODA2.BQOlJQV9mUm_FM7pog-AjB_uAgA2f71pGqJ5FYiT8QUg.VGCIVl9lsiRTaSc44uxsDCPHTKcLCFL79JLaIMjjQWIg.JPEG/18%B0%AD%B8%AA.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