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 Yongsan 용산 가볼만한곳 용산역 용산아이파크몰 놀거리 글 사진 @vivid dream 최근 기차여행을 하면서 자주 들렸던 용산역 여유롭게 방문한다면 놀거리 가득한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시간 보내기 좋다. 아이파크 몰 용산점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 용산 가볼만한곳으로 실내데이트 하기 좋다. 다만, 덕후들은 지갑을 조심해야해~ 용산역 아이파크몰 도파민스테이션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하다 아이파크몰 리빙관 3층 몇달전 딸래미랑 왔을때는 짱구 페스티벌 중이었는데 바뀌었네~ 다꾸세상 딸래미가 한동안 빠졌던 다꾸 한해 시작과 마무리를 다이어리 구입으로 했던 시절이 있었다. 물론 지금의 다꾸는 나때랑 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JfMjUx/MDAxNzYyOTMyNDU5Mzc2.mve8EX6g8pOjIfk1mBz5FJlVBQiYj_lNbEWv0fyfz8Eg.Fz_R1sHotYTXDof8-vVxNI3VHk7tfaJnPl0YzbTZ09cg.JPEG/20251030_130219.jpg?type=s3" />
12월 서울가볼만한곳 BEST 4 더현대서울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롯데월드몰 명동신세계백화점 이제 본격적으로 12월 그러니까 이제 곧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는 말이다. 그렇다면 서울에는 제대로 크리스마스를 느끼기 위해서 어디를 가야 할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될 텐데 바로 오늘 소개하는 더현대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롯데월드몰까지 알차게 준비했으니 혹시나 서울에 거주하거나 혹은 서울 여행 계획이 있다면 본문을 잘 참고해서 여행을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철이진이와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더현대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은 11월 초부터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운영하는 곳.......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zBfMTU3/MDAxNzY0NDY1MzAyNTQ0.YOTSFRh9o05vq4_Rx7bXIqwnwn4Z-52dW2ZYs4dG-Ewg.i2hsqshcNzFTJIXUnz0sgQeWIzyZBODEAEG0_iJaFfAg.PNG/P20251130_093842000_9D156EB0-E684-47A9-9B11-26906FEC4585.PNG?type=s3" />
성인,고딩,중딩 아들들을 데리고 서울여행 코스 홍대-올림픽공원-한강공원 한강라면-국전-홍대 이번 서울여행은 이렇게 다녀옴 국제전자센터 주차장에 주차하고 엄마는 돌아다니시기 힘드시니 스벅에 앉혀 놓고 내 스벅쿠폰을 써서 케이크랑 커피시켜드리고 우리는 메가커피 큰걸로 커피 수혈하며 국전에 입성 사진을 많이 찍어 놔야지 하는 생각을 하고 입성했다 눈 돌아가서는 사진도 대충 찍고 가챠보러 돌아다닌 나;;; 연휴여서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9층에는 그냥 발디딜틈없이 많은 사람들;; 도저히 제일복권 이런건 못하겠고 가챠만 돌아다녔음 전날에 홍대에서 괴혼가챠를 뽑았는데 두개 뽑고 나니 다른 왕자와 사촌들을 뽑고싶어 국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ZfMTA4/MDAxNzYwNTQ2MTg4MjY2.jigecd9Tr5VGVgvzQfqwaJwfZ7VaWYsLtBW3gElLEsIg.tJqu23XW0pWmCTVtWiof4rNiojIAtccDuOHafz0MJ2kg.JPEG/IMG_7289.jpg?type=s3" />
서울 궁궐 야간개장 시간 창경궁 글 / 사진 : 여행인플루언서 @Ra 여기저기 단풍이 절정이라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이번 주! 이번에는 서울 5대 궁궐 중 하나인 창경궁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1. 창경궁 창경궁은 1484년 성종이 세 왕후들의 거처로 수강궁을 확장하고 창경궁이라는 이름을 붙였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서울 궁궐 중 하나입니다. 안타깝게도 일제강점기에는 창경원으로 격하되어 아픈 역사를 가지고 있는 궁이기도 하지만 1983년부터 다시 복원하여 현재의 모습이 되었고요. 홍화문 매표소에서 티켓 발권 후 들어갈 수 있지만 창덕궁 동쪽에 위치해 창덕궁 내에도 연결된 입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창덕궁 먼저 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NfMzEg/MDAxNzYzMDA1NTUyNzg0.yAn9QEpHIkgcsgQp3j_MgPqkAOroLDX6YlHeT4yruDAg.Z8BkXZeGQXUDg3mrWg5OzEsZ_unoqyjTISR44wJtDq4g.PNG/%BA%EA%B6%F3%BF%EE_%BD%C9%C7%C3%C7%D1_%BA%ED%B7%CE%B1%D7_%BD%E6%B3%D7%C0%CF_%BF%A9%C7%E0%C1%F6_%C3%DF%C3%B5_%BA%F1%C7%E0%B1%E2_%C3%A2%B9%AE_%C0%CE%BD%BA%C5%B8%B1%D7%B7%A5_%B0%D4%BD%C3%B9%B0%C0%C7_%BB%E7%BA%BB.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