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홀 발리카삭 호핑투어 사진.글 © 절대미남자 어른이 되면 어릴 적 물놀이 감성을 잊게 되는 듯합니다. 이젠 보는 것에 더 익숙해지죠. 하지만 보홀 호핑투어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바다거북이, 열대어와 함께 헤엄치는 경험은 인생 호핑으로 기억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남아 여행지 중 최고의 바다를 자랑하는 발리카삭 호핑투어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단독 아일랜드 호핑을 즐겼는데 두 번의 식사와 스파까지 포함된 패키지 코스 였습니다. 스노클링도 2회 체험으로 원 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으로 첫 방문이거나 일정을 계획하기 어려운 경우 또는 가이드의 추가 상품 강요가 걱정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NfMTYx/MDAxNzUyMzU3MDg4MTkz.4zBPUOdLJUo107VBIFCntTyLZurmQQcjFaqEp8xB1uwg.tuCe9LlMZPmjRM7KSNe8HDcH7uflWyHPfKy6e75sqkcg.JPEG/%BA%B8%C8%A6_%C8%A3%C7%CE%C5%F5%BE%EE.jpg?type=s3" />
보홀 호핑투어 가격 발리카삭 호핑투어 글, 사진 쏠트몬 '달러 달러~ 물색이 완전 달러~' 지금 당장 출발해서 바다로 풍덩 뛰어들고 싶은 미친 날씨인데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바다 생각이 간절~ 특히 인어공주 실사판이 따로 없는 보홀 바다는 최고 중에 최고예요. 아무래도 인천, 부산 등에서 출발 비행기 타면 4시간이면 도착하고 팡라오 공항에서 숙소까지도 1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라서 편안~ 저처럼 수영 못하고 바다 무섭다면 무조건 호핑은 보홀에서 시작하세요. 새로운 신세계가 열리거든요. 저는 타고난 걱정쟁이라서(수영도 못함) 처음에 진짜 두근두근 엄청 무서웠는데 보홀은 가이드님들 챙겨주는 게 넘사벽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lfNjgg/MDAxNzUyMDY0OTg5NzI4.PD6yIJ9uRpRRREKgxktXXQ6oh0EdX_yEIaBWoTI3cTYg.XP3mbJFRXNS6vLFFW5cht3mX69K_nnWs1SNg6H0_h1kg.JPEG/GPTempDownload_13.jpg?type=s3" />
보홀 여행 보홀 호핑투어 준비물 발리카삭 거북이 돌고래 그냥 막 좋았던 필리핀 보홀 여행! 첫 필리핀을 보홀로 다녀오길 참 잘했어요 요즘 보홀을 더 많이 간다고 하던데 섬이 크지 않아서 3박 5일 또는 4박 6일로 다녀오기 좋을 여행지이구요 보홀 투어로는 호핑투어 추천합니다! 수중 상태도 깨끗하고 좋았고 거북이 보면서 스노클링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또, 한국인들끼리만 즐기는 발리카삭 호핑투어라서 더 좋았던 것도 있어요 1. 보홀 발리카삭 호핑투어 일정 발리 호핑투어 일정 07:30 리조트 픽업 후 돌고래 와칭, 발리카삭 거북이, 생 츄어링 스노클링, 중식 후 드랍 14:30분 리조트 도착 픽업 차량이 리조트로 와서 픽업 후에 호핑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JfMjQ5/MDAxNzUxNDMxNDA3NTM4.BBG6Q6MYQitOL6K0F5dXsATvNzgGlk54_EU30jMMQFAg.ymEV9UkOBZB8xjGB51tpotIiMq6fcAWi28x09CbOn5Yg.JPEG/GOPR3259.jpg?type=s3" />
보홀 발리카삭 호핑투어 가격 필리핀 보홀 여행 코스 지난번 가족들과 함께 필리핀 보홀 여행을 다녀 왔는데 세부보다 조용하고 한적해서 힐링하기 너무 좋은 여행지였답니다. 특히 바다 색깔이 예뻐 푸른색 물감을 풀어 놓은 듯 했고 보홀 발리카삭 호핑투어하며 보았던 거북이는 정말 귀여웠어요. 저희 가족은 3박 5일동안 리조트에서 쉬며 총 2개의 TOUR 보홀 호핑투어와 육상투어 했는데 둘다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필리핀 보홀 여행 코스로 추천합니다. 1. 프라이빗 TOUR 보홀 호핑투어와 육상투어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맞춘거라 우리 가족끼리 프라이빗 차량과 보트를 타고 다니는 프리미엄 단독 TOUR로 다녀 왔어요. 저희는 필리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hfMjE1/MDAxNzUwMTgwNzQzNTcy.nTjFLtQOlVvGv3yFR1d5_sE8V6BnwI9ExkY2x_3GylEg.XKarhUsgpOEaerBjX5WFjISdCp87E0R79SMXx-TbbaMg.JPEG/3_%B3%AD%B7%E7%BC%F6%BE%C8_%28967%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