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소정의 광고료를 받고 작성 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의 즐거움 중 절반은 바로 먹는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 점심시간, 어디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은근히 많아요. 카페도 좋고, 해산물도 좋지만 뭔가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을 땐 고깃집만한 데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 중 애월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찾은 곳이 바로 노포돼지였어요. 여긴 제주 흑돼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애월 고기 전문점이에요. 사실 점심에 고기를 먹는다는 게 조금 무겁지 않을까 싶기도 했지만, 한 끼 먹어보고 그런 걱정은 싹 사라졌어요. 점심으로 먹기 딱 좋게 구성도 알차고 분위기도 편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NjMg/MDAxNzU1NDk1MDEwMTc1.OiE3bIcfpA6-lAsM0saFEkQLEib_K43GjeGBv0AMUmwg.z-bs7nfG3okzGQZpq-7fCcGgXw7D6VDPHh_ZOograBkg.JPEG/14.jpg?type=s3" />
제주에 도착하여 렌트카를 대여하고 보말이네에서 맛있는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을 먹은 후 애월 하나로마트에서 간단한 장을 보고 미리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제주 여행할 때에 특히 신경쓰는 부분이 중복되지 않는 이동 동선인데 나름 만족스러운 동선이였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3박4일 동안 묵은 숙소는 제주 애월 일주서로에 위치한 "더휴"풀빌라 입니다. 건물이 참 이쁘죠? 저희는 화이트동을 예약했고 그 중 화이트A1 동을 배정받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운데 길을 두고 양 옆에 숙소가 쭉 배치되어 있습니다. 좌측은 옐로우동 우측은 화이트동입니다. 저희 숙소는 A1이라 입구와 가까웠는데 입구 쪽에 재활용 쓰레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VfNTUg/MDAxNzU1MjQ0NTAwMjY3.tcvda_42oWiGsTvZJgI7llPbpk4wiPcaEzZjc_NAmgcg.54gFAXhvHrXQIV3swo94nY71IXkDH_LTh7bepHzMMBwg.JPEG/%C1%A6%C1%D6_%BE%D6%BF%F9_%B4%F5%C8%DE%C7%AE%BA%F4%B6%F3_%2811%29.jpg?type=s3" />
제주도 애월 숙소 곽지해수욕장 근처 제주 서쪽 가성비 숙소 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 얼마전 다녀온 제주 애월 공하우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 애월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렌트카 없이 버스로 갈 수 있는 제주 애월숙소예요! 요렇게 룸이 딱 오션뷰인데요~ 둘이서 지내다 오기 좋은 제주 서쪽 가성비 숙소 소개해 볼께요. 1. 제주 곽지해수욕장 근처 숙소 오늘 소개해드릴 공하우스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24분, 곽지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협재는 차로 20분 애월카페거리 차로 8분인데요! 뚜벅이여행자라면, 버스로도 충분히 다닐만 해서 넘 좋더라구요!! 먼 거리는 택시타면 되니까! 숙소 가까이에 해수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JfMjI5/MDAxNzU1MDA4Njc3Nzcx.oX7MwFPqNQl7umBDYo1rjWgBwb46VjE9jBvXFTMFLCcg.39Juju6hck5gbKtdgDKsk0U1bvd1PtLLGKQxJwI0zywg.JPEG/output%A3%DF331228788.jpg?type=s3" />
리브애니웨어 제주독채숙소 사진, 글 ©️ 나나 제주도 여행 할 때마다 꼭 이용하는 숙소 사이트가 있다. 독채, 단기살기, 요즘 핫한 워케이션 하기 좋은 숙소들이 많이 있음. 머무르면서 사는 것 처럼 있는걸 좋아하니 이런 곳이 딱이기도 하다. 1. 외관 이번에 있어본 곳은 애월~! 바닷가 바로 앞이라 뷰도 좋고 주변 인프라도 괜찮았다. 마당에만 나와도 저녁에 진짜 코앞에 엄청큰 노을을 볼 수 있었다는거! 제주스러운 돌담집이다. 그런데 집은 외관부터 현대적이랄까~ 마당이 있는 제주 독채 숙소이다. 아이랑 머무르기 너무 괜찮겠죠! 한켠에는 바베큐, 불멍 할 수 있게 되어있다. 아니면 햇살 받으며 아아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FfMjEy/MDAxNzU0MDI1MDUzODgw.Ld1Maf54pRyaPdNHKBsDGcgZSxyqcqOIPs-rgAG803Ag.X8Obl244IqeWQC94eLgX6UyGVJi80IZiaq9BYXPKql4g.JPEG/%C1%A6%C1%D6%B5%B6%C3%A4%BC%F7%BC%D2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