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낮시간에 정말 따사로울 정도로 점점 햇빛이 강해지더라고요! 어제 외출하니 벌써부터 양산을 쓰시는 분들 보고 자외선이 정말 무섭구나 생각했는데 이럴 때, 꼭 필요한게 #선크림 제품이잖아요 또 날이 더워지다보니 제 민감한 피부는 점점 붉어짐이나 더욱 아무거나 사용하지 못하는 시기가 왔는데 성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썬크림 추천 제품이 있어 오늘 소개할까 해요! 쏘네뮤 3중 기능성 실키 선크림 점점 따사로워지는 날씨에 필수이지만 평소 1년 내내 사용해야 하는게 바로 썬크림 추천 제품이에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UVA, UVB 모두 차단이 되면서 SPF50+ PA++++의 높은 지수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여니에요! 자외선 차단을 위해 챙겨 바르는 선크림이 오히려 눈시림이 느껴져서 눈물을 흘리신 적 있지 않으세요? 저도 선크림의 중요성을 깨닫고 매일 챙겨 바르려고 하는데 눈시림으로 눈물을 머금고 바르기에는 너무 힘들더라는...ㅠ_ㅠ 그러다 착한 성분에 진심인 아이소이에서 순딩하게 바를 수 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이 있어 만나봤는데 편안하게 사용하기에 딱이더라고요. 썬케어 방법으로는 무기자차와 유기자차가 있는데 유기에 비해 무기자차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서 자외선을 반사시킨다고 알려져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썬크림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유의 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