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멕시코 칸쿤 신혼여행 기본 정보 날씨 비자 환전 시차 미극 뉴욕 여행 후 멕시코 칸쿤 여행이 이어졌어요. 뉴욕의 화려한 도시 여행 후 타바스코 처럼 맵고 톡톡 쏘아대는 칸쿤 여행은 너무 즐겁고. 따가운 햇살도 그렇게 좋았다죠~ 멕시코 칸쿤 날씨 칸쿤 날씨는 동남아와는 다른 쨍쨍함이 있더라고요. 칸쿤이 가장 날씨가 선선하며 좋은 시기는 12~4월. 5월 초의 뉴욕은 봄이 올랑말랑 겨우 벚꽃이 피는 쌀쌀한 계절이었는데. 5월 말, 칸쿤으로 넘어가니 날씨가 평균기온 33도. 반짝반짝 뜨거운 햇살이 쨍쨍. 날씨가 맵고 콕콕 쏘아대더라고요. 바람은 쌩쌩 불어서 풀장 들어가있으면 시원~했음 우리의 여름은 칸쿤도 여름이에요.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lfMjc4/MDAxNzU0NjY4NTU2MDA1.dBE5ci2gahLqY9JlXOA6ZuMWpMgTlcp1fxR_LME_hmUg.5oRjV0g--pJj_4ZgByoUqIwN0x0NDbnBBhXvdX8gWscg.PNG/%BD%BA%C5%A9%B8%B0%BC%A6_2024-06-09_%BF%C0%C8%C4_3.33.19.png?type=s3" />
세계인의 휴양지 중 하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는 섬 발리 올해 초반에 다녀오고 '여기는 엄마랑 가봐야겠네'해서 꾸역꾸역 7월 시간을 내서 예약을 해놨어요. 제주항공이 들어오면서 100만 원 터치하던 항공권이 조금 저렴해진 것도 사실이지만 하나하나 준비해 보면 느껴지는 게 확실히 베트남 갈 때랑은 다른 예산 이래서 다들 발리 + 비용 검색이 가장 많고 돈 얼마 드는지가 젤 중요한가 봅니다. 일단 많이 듭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숙소가 많아서 숙소에서 조금 세이브를 할 예정이고 나머지는 어쩔 수 없는 비용인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비자 발급과 관광세 우선 젤 중요한 비자 발급 먼저 시작할게요. 인도네시아 발리 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JfMjc0/MDAxNzUxMzgyNzkwNjg5.12hv-Q2OQxsMPnFPcTLkwfSLBrtIgyCxfZt6MeaVGAgg.5QWGXKszndtygmszGyc8URxsvm4qhfWrfak2OZdHQ00g.PNG/%BD%BA%C5%A9%B8%B0%BC%A6_2025-07-02_%BF%C0%C0%FC_12.12.52.png?type=s3" />
안녕 핀아의 Bliss of Travel입니다:-) 저는 지금 몽골여행 중이에요 .ᐟ 제가 방문한 38번째 나라인데요 몽골은 자유여행으로 가는 게 사실상 불가해서 투어사가 필수이고 최소 일주일 정도는 시간을 내야 하기 때문에 휴가 길게 내는 것도 부담스러워 미루고 미루다가 지츄랑 홉스골 다녀오기로 드디어 결정했어요. 그럼 첫 몽골여행일기 고우 - .ᐟ 몽골여행 투어사 몽골 자유여행을 가더라도 투어사는 필수. 인터넷도 안 통하는 곳에서 스스로 운전하고 다닐 것 아니니까요?.ᐟ 몽골 투어사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고르는 게 힘들었는데 ( 몽골에 대해 하나도 모르다가 투어사 고르면서 몽골 공부했을 정도 ㅋㅋㅋㅋㅋ )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JfMjMw/MDAxNzQ3ODc4OTcxMjcz.Zorxv0YoLyOH1Ur0ekCcJp5Tv5nrJ7_KwB1kz5som6Qg.NyvM2HqIIemeZ1QTZSoai6JC09_B-M3d9mXNKazklnIg.JPEG/IMG_6622.JPG?type=s3" />
터키여행 입국신고서 작성 입국심사 질문 도장 비자 서류 카드 절차 불과 몇주전에 다녀왔던 즐거운 튀르키예 여행.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대한항공 타고 갔었는데 출국 과정부터 현지 공항 들어갈때 모습을 공유해볼까 한다. 사전에 미리 터키 입국신고서 작성을 해야하는지 여부랑 심사관을 마주했을때 질문 같은 걸 받는지, 나의 여권에 도장 받은 후기도 같이 올려봄. 사전에 미리 준비해야할 서류는 딱히 없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일단 무비자로 언더 90일로 튀르키예를 여행할 수 있으니까. 항공편은 KE955편 타고 갔다. 이코노미석이었고 출발 시각은 13시 30분. 아무래도 오후 이륙이라서 아침부터 일찍 공항을 올 필요는 없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hfMjAg/MDAxNzQ0OTE4Mzc0MTk0.5zilWNNI2qKaG20tS5N1GoXMUBQpCUu0mucs6SSEISsg.nCBeUJmiNVutdU-sRY9E29K7KmSesX0O7YPx8TPBAdMg.JPEG/3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