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3. 12 : 셋째 날 - 2 포나가르 사원에서 전통시장인 담시장까지는 불과 2.5km이다. 나트랑의 로컬 시장인 Dam Market은 나트랑에서 가장 큰 전통 재래시장으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다. 시장 입구에는 관광객을 실은 대형 버스가 수시로 들락거린다. 위치와 주변 풍경을 보여주는 사진. 1989년 쇼핑 수요의 증가로 인해 더 넓고 넓은 면적의 중앙 쇼핑 지역이 만들어졌다. 1,600평이 넘는 면적에 지름 67미터의 2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 3,000명 이상이 방문하고 쇼핑할 수 있으며 활기찬 쇼핑 공간과 다양한 판매 품목으로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나트랑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으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RfMjgw/MDAxNzQzNzQyNDY5ODIx.QCeXAST1n52OSI2Mly80ll3uqMbr_4o5n3eZQdi_1MAg.46pZvOQWgaVzKPNNYDDK0dufRue9b7_eVNZBLVBdZS4g.JPEG/_MG_7934_R.JPG?type=s3" />
'전통시장에서 장보기'..제주사회서비스원,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269 (재)제주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원장 문원일)은 6월 2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상권 보호를 위해 '전통시장·상점가 이용하기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에 이어 3번째 참여로 지역 소상공인과 상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전통시장의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사회서비스원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해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지역상품 구매, 상인 응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문원일 원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JfMTg2/MDAxNzQ5NjkxODU5MTQ2.q57GZChPRIzoA5DCcdIL4HRUqKvTERq7EGZ1LIrDr4og.1cIZtODE1eOJbP5byRYkpVB3RY6HBTYbOJfoSd7ywp0g.JPEG/304269_292964_2358.jpg?type=s3"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여행 중 빠지면 섭섭한 곳, 바로 대전 중앙시장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대전역에서 은행동 사이에 있어서 여행객분들에게도 여행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인데요. 도심 한복판에 위치했지만 대전 중앙시장은 단순한 전통시장이 아니에요. 저도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된 역사와 사실들인데, 굉장히 깊은 역사가 있더라고요. 대전 중앙시장의 역사는 무려 19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요. 일제강점기 시대에 일본인 ‘대전어채시장’을 세운 것이 그 시작이었다고해요. 이후 철도망을 통해 충청도뿐 아니라 부산, 마산, 인천까지 유통이 활발해지면서 대전 상권의 중심지로 자리잡았어요. 특히 6.25전쟁 당시 피난민 유입으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FfMjg5/MDAxNzQ3ODA2NDY5NTc3.yqI60Y7yygv6olopjPCeKevW9n7fXQVA1NRicTRd5Gsg.0_67RuDyHaEjB5P60pW3BjBMlM5IqRWS-_hDKAQRKlAg.PNG/143._%C1%DF%BE%D3%BD%C3%C0%E5.png?type=s3" />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이거 꼭 먹고 오세요~! 시장구경은 매번 새로워서 여행 갈 때마다 재방문해도 재밌어요. 강릉 중앙시장은 시내 중앙에 있어요. KTX 역과도 가깝습니다 . 일제강점기 이전부터 상설시장으로 자리잡아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전통시장이에요. 강릉 먹거리 여기 다 모였다~!! 대게, 회 등의 수산물, 국밥, 국수 같은 한끼 식사부터 닭강정, 고로케, 빵, 떡 등 간식과 디저트는 물론이고, 지역 주류를 파는 곳도 있어요. 지붕이 아케이드로 되어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나 쾌적하게 구경하기 좋은데요. 시장 골목을 따라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아요. 1. 수제 어묵고로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왔던 명물 음식 입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lfMTQ0/MDAxNzQ2NzU3NjEwNzYy.rbyobunsUER9Jt8B0S4uxldTCzvie2f_CdaU5MNfXpIg.2q4ynSND1Yr_iOGeFl0jFV8_n_aYfJC9-hydd739TVog.JPEG/Copy_of_Maldives_%282%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