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인제 맛집 전현무계획 옛날원대막국수 후기 ! 아주 오래전 겨울 자작나무숲을 갔다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곳인데 시간이 지나고 어느날 전현무계획에 나온걸 보고 오래전 다녀왔던 생각이나서 언제 한번 다시 가봐야 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어느날 스피디움을 찾았다가 점심을 먹으러 갔었는데 점심 시간이 되기 전인데도 주말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오래만에 찾은 이곳은 옛날의 모습 그대로 인것 같았었고 이번에는 겨울이 지나서 자작나무숲을 가지는 않았었지만 함께 다녀오기에 좋은 코스인것 같았었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0MTJfODkg/MDAxNzc1OTgzNzUxNDk2.T_eheBfiBx8MhkuE8JMCOiCb2qdAu5cQ8NAZzvmptD4g.bWem0qAQh_CErgsKq-3A5lD5niQ7uW8XBcnv3JknHegg.JPEG/IMG_9165-tile.jpg?type=s3" />
간만에 친구들도 볼 겸 해서 잠시 고3 때까지 살았던 고향에 잠시 들러봤습니다 아침에 서둘러 출발하니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고요 도착하니 식사 때라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백담사 들어가기 전 인제 백담사 맛집 가서 황태구이정식 먹었습니다 인제군 용대리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또 황태 황태국 황태구이죠 안 먹으면 섭섭하니까 고민하지 않고 점심 식사 메뉴로 골라봤는데요 탁월한 선택! 너무 맛있게 잘 먹는 거 있죠 식사도 만족스러웠지만 매장 바로 뒤편에 매바위가 있고 식사 후 잠시 앉아 졸졸 흐르는 강물 소리를 음악 삼아 커피 한잔 마시니 힐링이 따로 없었네요 매바위황태식당 인제용대리황태마을 부근에 있는 덕장 직영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