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여행 강문해변 경포해변 해수욕장 동해바다 강릉 대표적인 해변 명소로 유명한 강문해변, 경포해변 두 곳을 한 번에 다녀올 수 있는 곳인데요. 근처 감성 카페거리 위치하여 산책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동해바다 보고 싶다면 강릉 여행 코스로 찾아봐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1. 강문해변 강릉 여행으로 좋을 강문해변은 솟대다리가 아름다운 해변으로 근처 경포해수욕장까지 인접하여 접근성이 편리한 곳이랍니다. 강릉역에서 차로 4.2km 약 11분 거리로 대중교통이 비교적 편리하고요. 깨끗하게 정비된 숙박 시설과 오션뷰 카페들이 즐비하게 있어 당일치기 동해바다 구경하기 좋은 위치랍니다. 제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JfMjMg/MDAxNzQ3MDYwOTc1OTE0.m0T3lZZP8HYOQQIzG6OFU6-SnCZrAfcl6wFTtj_85X0g.UYUqktzdoere9pvnJLBkCTD4i0fz62lZZlSAIFvqJ-Eg.JPEG/061A5461.jpg?type=s3" />
5월은 가족과 함께 여행 가기 좋은 시기입니다. 강릉 호텔 추천 숙소 중에서도 조금 특별한 곳에서 묵고 싶다면 객실에 누워 일출을 볼 수 있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투숙을 추천해요. 실제로 크루즈를 옮겨 놓은 듯한 외관 덕분에 정동진의 랜드마크이기도 합니다. 오션뷰와 넓은 정원,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강릉 가족 숙소 호텔로 추천해요. 강릉 숙소 추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외관부터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실제 조선소에서 특별 주문 건조한 3만 톤 급 호화 유람선을 모티브로 지어졌는데요. 마치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아요. 마치 크루즈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기어때 프로모션 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JfNDAg/MDAxNzQ3MDMyODczMjQ4.0e2OuSeU3XoJOLzf_ib2g_sYEqfVIaCby_QSmRseCdIg.jp3-7c6LGVY2TYSJdAywFDeObQcvhUyf4FYBeWNCXwYg.JPEG/Copy_of_Maldives_%282%29.jpg?type=s3" />
강원도 강릉 여행 하슬라아트월드 실내 놀거리 미술관 핫플 강릉 정동진에 위치한 하슬라아트월드는 사계절 언제 찾아도 알차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이번 어린이날 연휴에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어린이날 연휴 기간 찾는다면 특별한 강릉 놀거리가 될 것 같아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하슬라아트월드 실내 놀거리로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이곳이 강릉 핫플로 유명한 이유! 다양한 포토존과 실내 미술관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하슬라아트월드는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정동진역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dfMjc3/MDAxNzQ1NzQyMzEzODYx.4Wp7Ab7pHoDrxkS_Jwj76mDJ_1U0OEXFls9EH0rru1kg.rjjq1t3OyPOXTT1cDukWdXhDiulLPC6oiVFzTYYNU_o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_%285%29.png?type=s3" />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월화거리 포함 강릉 여행지 강릉 중앙시장에서 지베이스까지 알찬 여행~ 강릉 1박2일을 하면서 오전엔 주문진 여행을 하고 오후엔 안목해변 카페거리를 둘러보며 마무리는 강릉중앙시장에서 했어요. 평일 오후 6시를 넘어 찾아간 강릉 시장은 여전히 활기로 가득 했어요.~열씨미~ 하루 일정을 마무리 하고 숙소로 들어가기전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를 사기 위해 들렸어요. 시장은 주말보다 여유로웠지만 강릉 먹거리 코너에선 길고 긴 줄을 서서 대기하는 곳이 있을만큼 인기가 있었어요. 1.강릉 중앙시장 0507.1324.2285 주차는 중앙시장 제2공영주차장에 하고 시장으로 들어섰어요. 오후 6시를 갓 넘은 시간인 덕분인지 낮.......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RfNTAg/MDAxNzQ0NjM2NTQxOTM0.08pPr7MGE-1-SzTtxmNlpa4jLXHWb8b0u_u0NJjcD90g.BQPoYkNtf-Yw1T8e02WtVxlsNSzTjOKLykaAFmSqgu4g.JPEG/4Y7A779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