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 카페 추천 드라이브코스 온더빈 with.루믹스 s9 지난 6월 23일, 새로 나온 풀프레임 카메라 루믹스 S9 바디를 예약구매했다. 그리고 24일에서 29일 아침까지 베트남 다낭과 나트랑을 다녀오느라 통 만져볼 수 없다가, 드디어 29 토요일에 돌아와 카메라를 이것저것 조작해보았다. 집 안에서 찍을 수 있는 피사체는 아무래도 한정되어 있는지라, 이번에는 사진을 찍기 위한 목적으로 집 근처 양주 드라이브코스로 일전에 눈여겨두었던 온더빈 카페를 들러보기로 했다. 이번 온더빈은 옥정과 덕정 사이의 양주 북쪽 어딘가에 위치한 곳으로 회암사~회암사지와도 멀지 않아서 이 근방을 들르면서 같이 코스로 엮어 방문해볼 만한 공간이란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