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 제주도는 변덕스러운 날씨로 화창한 여행 일정을 장담할 수가 없는 곳이기도 한데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볼거리들이 많아 좋은 것같아요. 9월 제주도 여행으로 다녀온 무민 올려볼게요. 제주 무민랜드 1. 입장하기 B1 티켓부스 기프트숍 월켐 포토존 제주 중문 단지에서 한라산의 중간 산로 카멜리아힐 근처라 코스 잡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무민의 탄생지인 핀란드 그리고 일본 다음으로 세워진 무민 박물관으로 제주 무민랜드가 있어요. 개관식에 핀란드 대사가 참석할 정도이니 핀란드의 무민 사랑은 대단하다고 해요. 무민은 토베 얀손이라는 핀란드 여성작가 만들어낸 사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VfMjgx/MDAxNzU3OTI0ODk3MDg2.AMYr6blkn_FhKjbxrdPoij4c1q8W_ka_UReXXgpcOasg.mr8CSpeQrG0ehfVlt4TF9MC9gIIrClFMoto_tQo4pGwg.JPEG/DJI_20250903112452_0735_D_%282%29.JPG?type=s3" />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아이와 제주도 실내 관광지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바다여행. 서귀포 성산읍 제주 동쪽 아이와 가볼만한곳 관광명소로 신비로운 바다세계와 다양한 체험생태프로그램, 공연이 있어 아이처럼 신나게 관람했던 곳입니다. 여름과 가을이 만나는 즈음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 그중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으로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빠질 수 없는 제주도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어요. 성산, 섭지코지 쪽 여행코스로 매번 들리는데요. 갈때마다 귀여운 동물들, 화려하고 신비로운 아쿠아리움에 빠져들곤 합니다. 이번에는 오션아레나는 물론 다양한 생태설명회도 함께 했어요. 아이들 눈높이에서 함게 듣.......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FfNjEg/MDAxNzU4NDIzMzM1ODk2.bn51rzHzpc0lsTFhUf1HBC7TYckGUbRNMGNO2rlmbSog.zg7IH3uT4v1wMgt8uHgXYsM83T44tDMzLtQ_zth80Fkg.JPEG/01.jpg?type=s3" />
여수 실내 아이와 가볼만한곳 아르떼뮤지엄 여수 볼거리 놀거리 여수는 전라선 KTX를 타고 가면 쉽게 갈 수 있는 곳으로 먹거리도 다양하고 다채로운 관광지가 있어 1박 2일 여행지로 자주 손꼽히는 곳입니다. 사실 여수는 바닷가 풍경이 매력적이지만, 날씨가 궂을 때에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필요합니다. 이럴 때 추천할 만한 여수 실내 아이와 가볼만한이 바로 여수 아르떼뮤지엄입니다. 여수엑스포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워 기차 타고 가도 부담 없으며 볼거리 놀거리 많아 알차게 구경해 볼 수 있어요. 예매와 이용 TIP 여수 아르떼뮤지엄은 성인은 19,000원, 청소년은 15,000원, 어린이는 12,000원에 입장권을 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jI4/MDAxNzU3NTczMTAzMzEx.4s_ahlbHmuabRu13nyFZCikOQPDRMvaWgY1LUdBRpFUg.u57i2cItmGXLO2BoY44vim8V65z7375HbXvtHny8fpo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_%2813%29.png?type=s3" />
경남 거제 실내 가볼만한곳 거제도 여행 코스 거제 식물원 정글돔 볼거리 거제도 여행 중 꼭 한 번 방문하고 싶었던 식물원 관람을 했는데요. 볼거리도 많고 독특한 구조와 공간이 매력적이어서 가족여행으로 다녀오시면 좋은 곳이기에 소개하여 드립니다. 01 주차장 식물원 옆에 마련된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주차요금은 무료이고 주차장에서 알을 품은 듯한 거대한 정글돔이 보이더군요. 02 거제 식물원 매표소 주차장 바로 옆에 매표소가 마련되어 있어 티켓팅 후 정글돔으로 향했는데요. 관람료는 성인 5,000원 / 청소년 4,000원 / 어린이 3,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맘 편히 관람을 했죠. 매표소에서 바라본 거제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NfODAg/MDAxNzU2OTA0NTExNTAz.wR-5bxzAD2sW3HDrbS9e8eNMqAQVTPPGp6YUwxb7p6wg.qnnAuCGODnJKaWMA5LwiALvwC97IvtzBmXKL-4onDM4g.JPEG/3.jpg?type=s3" />